전자/전기/컴퓨터

라스베가스 가전/전자제품 - CES

전시기간 2025-01-07 ~ 2025-01-10 지명도 ★★★★★
개최지역 미국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VCC) / 라스베가스 호텔&카지노(LVH) / 베네치안 호텔 전시주관 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방문객수 17만여명 참관예정 입장권 신청자에 한해 무료등록
개체규모 전세계 4,500여 업체 홈페이지 https://www.ces.tech/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세계최대의 규모의 소비자 가전/전자/통신 박람회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됩니다. 비디오카세트 레코더(1970년), 캠코더(1981년), CD(1991년), 울트라 HD TV(2013년). 가전 업계의 흐름을 크게 바꾼 제품들입니다. 이들에겐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 CES라는 행사에서 세계 최초로 대중에게 공개됐습니다. 100여개의 컨퍼런스, 150개국가의 TV, 오디오, 비디오, 컴퓨터, H/W, S/W, 위성수신기, 전화기, 카메라, 가정용 자동화기기, 모바일 등 가전 기술의 신제품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 귀사에 다양한 정보제공이 될 금번 박람회에,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CES 참가 문의는 위 이미지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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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5G, 스마트도시, 엔터테인먼트 및 컨텐츠, 자율자동차, 블록체인, 디지털건강, 운동기구 및 웨어러블, 홈 엔터테인먼트, 스마트홈, 증강현실, 3D인쇄, 디자인 포장, 인공지능기기, 무인비행기, 로봇, 스타트업

1) 커넥티드 홈:
부속품, 가전제품, 홈 네트워킹, 통합 홈 시스템 등
(위치: LVCC 중앙홀, 노스홀, 사우스홀1~4, LVH, 베네치안)
2) 무선 및 무선장치: E-Book, 테블릿PC, 넷북, WIFI기술, 무선 및 무선장치 등
(위치: LVCC 중앙홀, 노스홀, 사우스홀2~4, LVH, 베네치안)
3)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콘텐츠 개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등
(위치: LVCC 중앙홀)
4) 텔레콤 및 인프라: 통신, 하부구조 등
(위치: LVCC 사우스홀 3~4, 베네치안)
5) 인터넷 기반 멀티미디어 서비스: IPTV, 온라인/인터넷서비스, 소셜네트워크 등
(위치: LVCC 중앙홀, 사우스홀 3~4, 베네치안)
6) 전자게임: 부속품, 전자게임 등
(위치: LVCC 중앙홀, 사우스홀 2~4, 베네치안)
7) 디지털 이미징 및 사진: 부속품, 사진장비, 비디오편집 등
(위치: LVCC중앙홀, 사우스홀3~4, LVH)
8) 비디오: 3D, 임베디드 기술, 영화 및 비디오 제작(전문), 비디오 편집기술 등
(위치: LVCC 중앙홀, 사우스홀 1~2, LVH, 베네치안)
9) 오디오: 부속품, 오디오, 고성능오디오, 휴대용 오디오 등
(위치: LVCC중앙홀, 노스홀, 사우스홀1~2, 베네치안)
10)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에어: 부속품, 임베디드 기술 등
(위치: LVCC 중앙홀, 사우스홀2~4, LVH, 베네치안)
11) 콘텐츠 배포: 광대역 통신망(브로드밴드), 방송 및 케이블, 위성시스템 등
(위치: LVCC중앙홀, 베네치안)
12) 디지털 건강 및 휘트니스: 디지털 헬스와 피트니스 제품, 홈 헬스케어 제품 등
(위치: LVCC 사우스홀2)
13) 첨단기술: 생체인식 기술, 바이오테크 기술, 나노기술, 로봇 기술, 광 기술 등
(위치: LVCC 중앙홀, 사우스홀 2~4, LVH, 베네치안)
14) 라이프스타일 전자: 부속품, 유선전화, 개인 안전 및 보안제품 등
(위치: LVCC 사우스홀2, 베네치안)
15) 자동차 전자: 부속품, 자동차 전자 장치 등
(위치: LVCC 노스홀, LVH)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등록된 참관일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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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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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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