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기계/주방/포장

뒤셀도르프 포장기술전 [3년주기] - interpack

전시기간 2026-05-07 ~ 2026-05-13 지명도 ★★★★★
개최지역 독일 개최주기 3년
전시회장 Düsseldorf fairgrounds Entrances North, South and East Hall 1 - 17 전시주관
방문객수 170,000여명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전세계 2,860 업체 (외국참가업체 1,600) 홈페이지 https://www.interpack.com/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3년주기로 개최되는 유럽 최대의 포장박람회인 interpack 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개최됩니다. 신기술과 신제품을 전시함으로서 관련업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터팩은 단순히 포장전시회만은 아닙니다. 세계적인 무역전시회 인터팩은 포장과 관련 업계에 중요한 자극제입니다.
인터팩에는 60개국에서 2,900여개의 업체가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컨셉 그리고 비전을 보여줄 포장기계, 포장재, 포장부수재료, 원료, 포장재 생산, 관련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식품, 음료, 제과, 의약, 화장품, 소비제품, 산업용품, 관련 포장에 관한 모든것이 전시되는 금번 박람회에 많은 참관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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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 포장관련 기자재 : 시험기, 검사기, 선별기, 전자기기, 포장정보, 운송/저장장비,보조포장장비
- 포장재료 : 라벨, 씰, 잉크, 지함, 판지, 제지, 플라스틱, 금속, 유리, 결속재, 부식포, 선물포장, 유리·석기포장재료, 플라스틱, 섬유,직물,금속,복합소재 등
- 포장기계/장치 : 접착제, 충진기, 성형충진기, 상포기, 자동라벨, 자동상표부착기,수축포장, 스킨팩, 수송·분류· 밀봉·코팅·라벨·검사기계 등
- 환경관련 기자재 : 폐기물 처리장치, 리사이클 가공기기, 공해방지기기, 환경검사기,폐기물처리기
- 포장가공 : 인쇄, 제판기, 제지가공, 플라스틱가공, 제봉, 제함기, 캔제조 등
- 물류기기 : 콘테이너, 파렛트류, 컨베이너, 카스터, 운송시스템, 리프트 등
- 식품포장기계 : 조리기기, 제과-제빵기기, 식육가공, 유제품가공, 제면, 탈수,증기, 각종 포장기계
- 제과기계 : 재료생산기계, 제과제빵기계&장비, 제빵·스낵 등 장비&기계, 제과산업물류, 기타식품가공, 환경보호장비 등.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3-05-03 ~ 2023-05-07 5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3-05-03 ~ 2023-05-08 6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3-05-03 ~ 2023-05-08 6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3-05-03 ~ 2023-05-08 6일간 대한항공 파리관광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23-05-03 ~ 2023-05-07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6안 2023-05-03 ~ 2023-05-08 6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7안 2023-05-03 ~ 2023-05-09 7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8안 2023-05-02 ~ 2023-05-12 11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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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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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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