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미용용품

볼로냐 화장품/미용전 - Cosmoprof

전시기간 2025-03-20 ~ 2025-03-22 지명도 ★★★★★
개최지역 이탈리아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BolognaFiere Exhibition Centre 전시주관
방문객수 26만여 관련업자 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전세계 3,033여업체 참가 홈페이지 http://www.cosmoprof.com/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당신은 구매자, 배급업자, 뷰티 업계를위한 새로운 뷰티 제품, 장비, 기계 및 서비스 솔루션을 찾는 데 관심이있는 수입업자입니까?
새로운 비즈니스 트렌드를 창조하고 새로운 트렌드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최신으로 유지하면서 화장품 비즈니스 분야의 선도 기업과의 회의를 원하십니까?

Cosmoprof Worldwide Bologna는 전문 미용 및 웰빙 산업에 도전하는 미용 업계의 유일한 B2B 이벤트입니다.
• 뷰티 산업의 모든 부문이 모두 하나의 지붕 아래에서 대표되는 유일한 국제 쇼입니다.
• 전문 유통 채널을 포함하여 소매 유통에서 온라인 소매 업체에 이르는 모든 관련 유통 채널이있는 국제 허브입니다.
• 새로운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 전략적 제휴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세계 유수의 행사입니다

화장품/미용용품/포장 관련 세계 최대의 축제인 COSMOPROF 와 Cosmopack 이 신제품 및 기술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 귀사에 다양한 정보제공이 될 금번 박람회에 30년 전통의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 향수/화장품 : 욕실 액세서리, 헤어 액세서리, 향수화장품점 설비, 향수화장품점 비품, 가정 위생용품, 손 관리 제품, 가정 방향제품, 판매용 프로모션제품, 건강보조영양제품, 반창고, 온천성분 화장품, 탈모제품 및 탈모화장품, 구강위생화장품, 보디크린 화장품, 세안화장품, 자연화장품, 어린이화장품, 모발제품과 일반용 가발, 손을 위한 화장품, 면도용 화장품, 염색 및 일광화장품, 보디 트리트먼트제품, 훼이스 트리트먼트제품,색조화장품, 위생청결제품( 위생수건, 탈지면, 면봉), 아로마 치료제품, 향수(색조향수,화장수,향수,향), 무알콜 향수, 향수점을 위한 서비스, 건강차, 인조손톱과 속눈썹
전문미용제품 : 염색,탈색, 천연화장품, 염색착색제, 모형 제조기, 헤어클린징, 퍼머기구와 고데기, 보조제품, 소매용 화장품, 헤어 트리트먼트
전문미용 : 미용센터고객의상, 작업의상, 저주파 물리 치료기, 일류미네이션 기구와 시설, 살균소독기구와 시설, 전기근육마사지기구, 썬탠기구, 전기기구, 전문미용기구,마사지기구, 보디마사지 기구, 미용센터설비, 물리치료소와 체육관을 위한 설비, 일회용 트리트먼트와 샘플 제품, 트리트먼트와 샘플 제품, 판매활동 용 홍보재료와 물품,제모제품과 시설, 전기기계 비품, 피부와 모발상태 분석시설, 전문 미용시설, 체육관 시설, 손톱/발 관리 제품과 시설, 작업용 내의, 린넨류, 수건, 보디페인팅 (품목과 제품),변장, 카트, 컴퓨터와 전산시스템, 전문 천연화장품, 제모화장품, 소매화장품, 미용센터용 전문화장품, 머드와 방향염, 월풀 맛사지(기구와 제품), 제모레이저, 베드, 반영구적 화장연출기계, 전문 메이크업, 손톱관리사들을 위한 손모델, 온냉가면, 매트, 마이크로 카메라, 미용센터용 소파, 발관리제품과 소품, 문신용 제품과 도구, 손톱관리제품, 작업의자, 프랜차이징 서비스, 미용센터 서비스, 선탠머신, 속눈썹과 가공손톱
일반제품 : 화장품원료와 반가공화장품, 스프레이제품, 영양보조제품과 건강제품,
일회용제품, 보디제품, 메이크업제품, 트리트먼트제품, 제모제품, 모발제품, 알코올함유향수,물수건
포장 : 액세서리, 알루미늄케이스, 두꺼운/얇은 제지 케이스, 플라스틱케이스, 섬유케이스, 메이크업케이스, 분무기, 스프레이밸브, 용기, 기타재료의 캡슐, 뚜껑, 마개, 목재캡슐, 뚜껑, 마개, 플라스틱캡슐, 뚜껑, 마개, 금속캡슐, 뚜껑, 마개, 선물용 포장지, 기타재료의 용기, 플라스틱용기, 금속용기, 코르크용기, 유리용기, 접착라벨, 비접착라벨, 해설지, 석판인쇄, 포장재료, 포장과 발송재료, 리본, 마무리 장식, 인쇄물과 폴더
액세서리 : 애플리케이터, 점점기, 붓, 퍼프, 작은 스폰지, 작은칼
기계류 : 금속판 접합기, 작업실 기구, 작업실 비품, 케이스, 미용센터 비품과 기계, 코일 감는 기계, 종이포장기, 바코드인쇄기/ 인쇄기, 압축기, 용액 제조기, 재료 반죽기, 분말 제조기, 라벨 부착기, 온냉 접착기, 튜브 삽입기, 온도조절기, 포장기, 레이저표시, 믹서, 분말 분쇄기, 물통, 상표인쇄기, 수분 트리트먼트, 진공터보 유화기 기타 

 

Cosmopack : 29개국 360업체 참가

- Wrapping and Packaging

- Packaging furniture, accessories and articles

- Contract and Private Label manufacturer

- Testing/Analytical services

- Packaging equipment and Machinery

- Promotional material and Material for point of sales

- Services for the cosmetic industry

- Raw materials.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등록된 참관일정이 없습니다.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목록보기 인쇄하기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