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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저우 조명/음향/비디오장비전 - Prolight + Sound

전시기간 2026-05-28 ~ 2026-05-31 지명도 ★★★★★
개최지역 중국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Import and Export Fair Pazhou Complex 전시주관
방문객수 64,000 여명 참관 입장권 신청자에 한해 무료등록
개체규모 전세계 1,180여사 참가 홈페이지 http://www.soundlight.cn/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광저우 Prolight + Sound 은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문 사운드, 조명, 이벤트 및 AV(시청각) 기술 무역 박람회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프로 AV 산업의 글로벌 허브 역할을 하며, 최신 기술 혁신과 시장 트렌드를 총망라합니다.​ 2003 년 창립 이래 Prolight + Sound Guangzhou는 브랜드 구축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중국에서 가장 큰 산업 행사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제조업 자 자원과 네트워킹 기회를 무역 방문객에게 제공합니다. 동시에, 이는 글로벌 개발을위한 좋은 토대를 구축했습니다. 쇼의 국제 지위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광동 국제 과학 기술 전시회 (STE)는 Messe Frankfurt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2013 년부터 쇼를 공동 구성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무역 박람회 주최자 중 하나 인 Messe Frankfurt는 풍부한 해외 자원과 최신 기술을 제공하는 유명한 브랜드를 통해 시너지를 제공합니다.

 

광저우 Prolight + Sound 전시회 전망 및 특징

올해 전시회는 이전 해의 강력한 모멘텀을 바탕으로 확대된 규모와 재구성된 레이아웃으로 더욱 전문화되고 향상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확대 및 재구성: 약 220,000㎡의 전시 공간(캔톤 페어 단지 A, B 구역)에서 2,300개 이상의 참가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이 행사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프로 AV 산업의 핵심 플랫폼임을 재확인시켜 줍니다.

  • 강화된 전문 분야: 무대 공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몰입형 문화 관광, 스마트 교육, 상업용 디스플레이 및 디지털 시각 기술 등 23개의 주제별 전시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 걸친 협업과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 통합 솔루션 강조: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통합적이고 지능적인 다중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제공업체로 진화하는 업계 트렌드를 반영합니다.

  • 주요 특징:

    • Pro Lighting Hall: B 구역 1층이 주요 조명 브랜드가 모이는 전문 조명 홀로 재탄생할 예정입니다.

    • Pro Audio 중심: A 구역은 오디오 혁신의 중심지로서 상위 브랜드와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가 집결합니다.

    • 다양한 기술 포럼 및 교육 프로그램: 100개 이상의 산업 포럼, 기술 세미나 및 제품 발표회가 동시 개최되어 업계 동향 및 기술 적용 사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전시회 참관해야 하는 3가지 이유

Prolight + Sound Guangzhou 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업계 전문가에게 필수적인 행사입니다.

  1.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술 플랫폼:

    • 전 세계 2,300개 이상의 선도적인 브랜드와 제조업체가 참가하여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는 국제적인 B2B 플랫폼입니다. 중국 및 아시아 전역의 바이어 및 의사 결정권자들과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모색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2. 첨단 기술 및 시장 트렌드 선점:

    • 디지털 혁신, 스마트 제어, 몰입형 기술 등 엔터테인먼트 및 프로 AV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첨단 혁신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몰입형 공연(PLS Unicorn Series, Immersive Entertainment Space 등)과 라이브 데모를 통해 기술이 문화와 결합하는 방식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3. 전문 지식 습득 및 네트워킹:

    • 100개 이상의 콘퍼런스, 포럼,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통해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심층적인 시장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IP 기반 전송, 몰입형 오디오, 인텔리전트 조명 제어 등 미래 지향적인 주제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며 지식을 확장하고 전문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두성관광은 전시회·비즈니스 테크니컬 투어의 ‘최고’만을 제공합니다.

최신 기술과 혁신 아이디어 확인을 위해 33년 노하우로 전시회 참관 및 요청시 관련시장견학, 관련업체방문을 기획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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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전시 품목은 크게 전문 오디오, 전문 조명, 무대 장비 및 기타 AV/통신 솔루션으로 나뉘며, 세부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문 오디오 (Professional Audio):

    • 스피커, 앰프, PA 시스템, 믹서, 마이크, DJ 장비, 음향 효과 프로세서, VOD 시스템, 오디오 케이블.

  • 전문 조명 (Professional Lighting):

    • 무대 조명 시스템, 건축 조명, 레이저 기술, 디밍 시스템, LED 조명 기구, 조명 콘솔 및 액세서리.

  • 무대 장비 및 리깅 시스템 (Stage Equipment & Rigging Systems):

    • 회전 및 리프팅 플랫폼, 전동/수동 호이스트, 트러스 및 리깅 장비, 무대 장식 재료, 특수 효과 장비(안개, 스모그 등).

  • AV & 통신/디스플레이 (AV & Communication/Display):

    • 회의 시스템, TV/라디오 방송 장비, AV 네트워킹 솔루션, LED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및 스크린, 비디오 월.

  • 시스템 통합 및 솔루션 (System Integration & Solutions):

    •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 몰입형 기술, 홈 시어터, KTV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부품 및 액세서리 (Parts & Accessories):

    • 케이블, 커넥터 및 스위처, 렌즈, 드론, 로봇 공학 부품.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6-05-28 ~ 2026-05-30 3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6-05-28 ~ 2026-05-31 4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6-05-28 ~ 2026-05-31 4일간 대한항공 전시회+홍콩관광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6-05-28 ~ 2026-05-30 3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5안 2026-05-28 ~ 2026-05-31 4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6안 2022-02-24 ~ 2022-02-29 6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7안 2022-02-23 ~ 2022-02-29 7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중국비자안내
① 중국방문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며, 단체 및 개인비자 선택신청하시면 됩니다 (비용추가발생)
② 개인비자는 방문일자 기준, 여권유효기간 3개월이상 남아야 하며, 개인비자는 6개월이상 남아야합니다.
③ 출발 또는 도착일정이 다른 경우 반드시 개인비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
④ 단체비자 : 상품신청시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고, 참가신청서에 단체비자신청 체크하시면됩니다. (여권은 3개월이상 남아
⑤ 개인비자 : 여권, 사진1매 (6개월이내 / 뒷배경 흰색)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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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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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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