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기계/주방/포장

밀라노 주방/커피/레스토랑/호텔 [격년] - HOST

전시기간 2025-10-17 ~ 2025-10-21 지명도 ★★★★★
개최지역 이탈리아 개최주기 격년
전시회장 NEW FIERA COMPLEX 전시주관
방문객수 177개국 187,000 여명 (외국 바이어 35,000명) 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48개국 2,200 업체 참가 홈페이지 https://host.fieramilano.it/en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세계 최고의 외식산업 박람회인 HOST 전이 이태리 밀라노에서 개최됩니다. Professional Catering, Professional Coffee Machines and Equipment for Cafes, Ice Cream and Pastry Shop, Bread, Pizza and Pasta, the Hotel Industry, and the International Coffee Expo 등 6개 섹터로 구분 전시되는 본 박람회는 외식산업의 최신 트랜드를 선보이는 박람회로 유명합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1. BUILDWARE - 30개 업체
아티스틱 바닥. 오토메틱 도어, 욕조, 전자식카드 잠금. 데코레이션, 출입문 오픈 시스템, 도어와 창문 프레임, 화재 방지 도어. 위생 장비

2. CLEANING - LAUNDRY - ECOLOGY - 41개 업체
공기 정화, 커니셔너, 에어컨디셔너 시스템, 배출 시스템, 세탁화학제품, 클리닝/위생 제품, 워싱기계

3. COFFEE MACHINES, BAR EQUIPMENT AND ACCESSORIES : 353개 업체
자동 음료 디스팬서, 자동 식품 디스펜싱 기계, 아이스크림 메이커, 아이스크림 디스팬싱 기계, 자동 쥬서기, 바 악세서리, 바/커피 샵 장비, 바/커피 샵 머신, 블랜더, 커피 믹서, 칵테일쉐이커, 커피 그라인와 디스팬서, 커피 머신 악세서리, 크레페 기게, 그래페 팬, 에스프레소 커피 기계, 패스트 쿠커, 클래스/컵 워셔, 필터 커피 기계, 핫 초코 메이커, 토스터, 벤딩기계, 소다수, 워터 정화시스템

4. COFFEE PROCESSING EQUIPMENT : 154개 업체
악세서리와 컴포넌트, 커피 그라인더, 에스프레소 머신기계, 포장기계, 슈거백, 로스팅기계, 컵/악세서리 세라믹 제품, 진공포장

5. CONTRACT : 48개 업체
공항/강당/회의룸/씨네마/호텔 쇼핑센터/뷰티 센터/레스토랑 가구

6. EQUIPMENT, ACCESSORIES AND MACHINES FOR BREAD PIZZA AND PASTA : 217개 업체
피자 악세서리, 자동 커터, 벨트 컨베이어, 브레드 베이킹, 쿠킹장비, 쿨링 캐비넷, 쿨링 데이블, 냉동과 운송고, 도우 믹서, 밀호퍼, 브레드/피자/파스타를 위한 몰딩 기계, 오븐, 팬/베이킹쉬트, 파스타 드라이어, 파스타 메이커, 피자팬, 피자/도너 가공기계, 빠른 온도 드럽/프리즈 공구, 트롤리 등

7. EQUPMENT, FIXTURES AND ACCESORIES FOR FOOD SERVICE : 617개 업체
조식 자동 디스팬서, 자동 식품 서비스 컨베이어, 자동 워셔, 뱅마리에, 베이킹 악세서리, 브로일러, 저온 저장 악세서리, 콤비네이션 오븐, 콤포넌트, 컨백션 오븐, 커터, 튀김기, 냉동고, 디쉬워셔, 일렉트릭 오븐, 식품 케이터링 기계, 식품가공 머신, 식품 컨테이너, 식품 포장 기계, 식품 보존 시스템, 식품 가공 기계, 식품 슬라이싱 머신, 식
품 저장고, 식품 워머, 프리저, 프리저 하이스피드 프로스터, 식품/야채 스피너, 과일필러, 가스오븐, 강판, 그릴, 햄버거 포머, 핸드워셔, 가열/냉동 디스플레이 및 캐비닛, 호텔 레스토랑 케터링, 핫 워터 보일러, 주방 어플리언스 장비, 나이프, 마이크로웨이브 오븐, 믹서, 치즈 슬라이서, 파스타 쿠커, 플레이트 워머, 냉동 콤포넌트, 냉동고, 셀프서비스 카운터, 선반, 슬라이싱 기계, 스팀 오븐, 와인 샴페인 쿨러

8. HOTELLERIE : 138개 업체 참가
디쉬, 전자 핸드/헤어/신발 드라이어. 오븐웨어, 서빙 트롤리, 테이블 악세사리 테이블웨어 등

9. INDOOR FURNISHINGS : 88개 업체
욕실 악세서리, 룸 내부 가구, 의자, 호텔 레스토랑 가구, 레지던스 가구, 호텔 바 가구, 램프, 미니바, 조명 엔지니어링

10. MACHINES, EQUIPMENT AND FURNISHINGS ICE-CREAM CONFECTIONRY: 189개업체
초콜렛 온도기, 제과 주방 가구, 제과 기계, 제과 오븐, 아이스크림 제과 디스플레이 케이스, 아이스크림 샵 디스플레이, 아이스크림 주방 가구, 아이스크림 기계, 아이스크림 냉동 카운터

11.OPEN AIR : 27개 업체
호텔 외부 인테리어, 정원, 테라스 장비, 담장, 골프코스 장비, 풀장장비, 주차장설비

12. WELLNESS 15개 업체: 뷰티 살롱 장비, 에스테틱 센터, 피트니스 센터, 헬스 시스템, 사우나

- Furnishings and supplies for hotels: 26%
- Food service: 14%
- Consultancy - Services: 3%
- Bars - Ice-cream parlours - Cake shops: 16%
- Coffee industry: 4%
- Design - engineering - contract: 13%
- Furnishings and supplies for institutions: 7%
- Distribution: 11%
- Technicians - Installers: 6%.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5-10-16 ~ 2025-10-20 5일간 대한항공 전시회집중참관 (1일관광/선택)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목록보기 인쇄하기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