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기계/주방/포장
방콕 호텔 / 주방 / 커피 / 제빵 / 식음료전 - FHT

전시기간 | 2025-08-20 ~ 2025-08-23 | 지명도 | ★★★★★ |
---|---|---|---|
개최지역 | 태국 | 개최주기 | 매년 |
전시회장 | Queen Sirikit National Convention Center | 전시주관 | |
방문객수 | 32,000여명 참관 | 입장권 | |
개체규모 | 40개국 550여업체 참가 | 홈페이지 | https://www.fhtevent.com/ |
전시회 소개 |
Food & Hotel Thailand (FHT)는 태국과 그 지역에서 프리미엄 식품 및 접객업 비즈니스를위한 선도적 인 국제 무역 행사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고,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를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RBT는 레스토랑과 바 산업이 만나는 곳입니다. Restaurant & Bar Thailand (RBT)는 레스토랑 및 바 산업에 초점을 맞춘 최신 제품, 트렌드 및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는 FHT의 동시 이벤트입니다. 또한 선도적 인 요리 대회와이 역동적이고 진화하는 산업에 대한 화제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흥미 진진한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FFT는 FHT와 동시에 개최되는 프리미엄 F & B 비즈니스의 국제 무대입니다. Fine Food Thailand (FFT)는 고급, 특산품 및 미식 F & B를위한 선도적 인 국제 무역 행사입니다. 참가 업체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태국 및 지역의 의사 결정권자와 연결할 수있는 프리미엄 플랫폼을 제공하여 프리미엄 품질의 F & B에 대한 입맛이 커지면서 빠르게 산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수 많은 바이어들과 다양한 관련 신제품을 만나볼수 있는 금번 전시회에 30년 전통의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으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 |
---|---|
전시품목 |
▶Food & Beverage(식음료) 식음료, 베이커리 / 페스트리 제품 및 재료, 냉장 및 냉동 식품, 통조림 및 가공 식품, ▶Coffee & Tea(커피 & 차) 제과 / 초콜릿 / 과자, 유제품, 낙농 제품, 청과물, 보건 및 유기농 식품 & 음료, 해산물, 아이스크림 제품 및 재료, 육류 및 가금류, 가공 및 인스턴트 식품, 특별식품, 정밀 식품 ▶Wine & Spirits(와인 & 스프리츠) ▶Foodservice & Kitchen Equipment & Supplies(식품 & 주방 기기 & 소모품) 베이커리 / 페스트리 장비 및 소모품, 바 장비 및 소모품, 커피 장비 및 소모품, 조리기구, 음식 준비 장비 및 소모품, 청소 제품 및 소모품, 아이스크림 제조 장비, 아이스 제조 장비, 세탁 및 청소 장비, 냉각 / 냉장 장치 / 냉동고, 저장 / 카트 / 트롤리 ▶Hospitality Equipment & Supplies(접대 장비 및 소모품) 욕실 부품 및 소모품, 침대 / 침구, 날붙이류, 가구 및 비품, 게스트 Ammenities, 조명 ,가사 서비스 및 소모품,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야외용 가구, 유리 & 식기, 자동 판매기 ▶Spa & Lifestyle Services & Supplies(스파 &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및 용품) 휘트니스 & 레저 ▶Hospitality & Retail Technology Products & Services 접대, 소매 기술 제품 및 서비스, 회계 / 결제 소프트웨어, 바코딩 / 스캐너, 식음료관리시스템, 객실기술 / 엔터테인먼트, 인터넷 / 정보 통신 시스템, 급여 시스템, 판매시점 관리 시스템(POS), 예약 시스템, 자산 관리 시스템 (PMS), 금고 / 보관함, 보안 및 안전 시스템 ▶IFHS THAILAND 호텔, 레스토랑 장비, 예약 시스템, 세탁, 클리닝 시스템, 슈퍼마켓 장비 및 지원, 전문 조명, 음향 장비, 컴퓨터 정보 기술, 카테링 & 주방 설비, 식품, 음료, 와인, 비어, 인테리어 가구, 레져, 엔터테인먼트, 피트니스, 제과 장비 ▶RETAIL THAILAND 스토아 소프트웨어 시스템, 스톡 운영 시스템, 라벨링 디스플레이, 비쥬얼 머천다이징, POP, SHELVING, 카트, 바스켓, 벤딩 & 지원 체인 분배, 안전시스템, 클리닝 장비 |



신청/기타 안내 |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
---|---|
포함사항 |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
불포함사항 |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
여권안내 |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현지 연락처 |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
유의사항 |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
취소/환불규정 |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
비고사항 |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