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POP/사인/도서
바르셀로나 라벨엑스포 [격년] - LOUPE Europe

| 전시기간 | 2025-09-16 ~ 2025-09-19 | 지명도 | ★★★★★ |
|---|---|---|---|
| 개최지역 | 벨기에 | 개최주기 | 격년 |
| 전시회장 | FIRA BARCELONA GRAN VIA | 전시주관 | |
| 방문객수 | 138개국 37,903명 참관 | 입장권 | |
| 개체규모 | 600 여 업체 참가 | 홈페이지 | http://www.labelexpo-europe.com/ |
| 전시회 소개 |
LOUPE Europe 는 라벨, 연포장(Flexible Packaging), 접이식 상자(Folding Cartons) 인쇄 및 컨버팅 산업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이전의 Labelexpo Europe이 재단장(rebrand)한 명칭입니다. 라벨 및 패키징 인쇄 산업 분야의 세계 최대 규모 전시회로, 관련 최신 기술과 혁신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유럽은 전 세계 라벨 소비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며 선진국 시장 중 1인당 사용량(1인당 최대 17m2)이 가장 높습니다. 대부분의 초점은 서유럽의 거의 3배에 달하는 성장률을 달성하고 있는 동유럽에 맞춰져 있습니다. 1985년 최초 개최 이래 전 세계 수많은 바이어들과 다양한 관련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로 자리잡은 본 전시회는 관련 산업의 미래를 직접 체험하고,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박람회 전문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 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자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참관 대상자 라벨 프린터/컨버터, 유연한 포장 및 접이식 상자, 브랜드 소유자, 라벨 및 패키징 디자이너, 산업 공급업체 이슈 및 전망
참관해야 하는 3가지 이유
1. 최첨단 기술의 라이브 시연 관람
LOUPE Europe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플렉소, 디지털, 하이브리드 인쇄기 및 자동화 마감 시스템의 라이브 시연을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2. 업계의 핵심 이슈 및 성장 기회 파악
전시회는 기술뿐만 아니라 업계의 미래 방향을 제시하는 컨퍼런스, 마스터 클래스, 기조연설을 제공합니다.
3. 글로벌 공급업체 및 전문가 네트워크 구축
LOUPE Europe은 전 세계 라벨 및 패키지 인쇄 산업의 리더들과 바이어들이 모이는 가장 큰 플랫폼입니다.
방문 목적 경쟁사보다 앞서 나가기 비용 절감 및 효율성 향상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 신규 고객 유치 새로운 고부가가치 틈새 시장 진출 공급망 관리 개선 워크플로우 최적화 및 프레스 다운타임 감소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
방문기간 중 관련 업체 방문이나 관련 시장 견학을 희망하신 다면 전문 여행사를 선택하세요. 본 전시회는 관련 산업의 미래를 직접 체험하고,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박람회 전문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 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자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
|---|---|
| 전시품목 |
인쇄 및 컨버팅 장비 : 플렉소(Flexo) 인쇄기, 디지털 인쇄기, 하이브리드 인쇄기, 자동화된 마감(Finishing) 시스템, 슬리팅(Slitting)/리 와인딩(Rewinding) 장비, 다이 커팅(Die Cutting) 기술, 디지털 엠벨리시먼트(Digital Embellishment) 기술, 레이저 다이 커팅 기술 재료 및 소모품 : 점착 라벨 재료(Adhesive Label Materials), 연포장 필름 및 기재(Substrates), 잉크 및 토너, 바니시(Varnishes) 및 코팅제, 지속가능한 재료 (재활용, 생분해성 등) 소프트웨어 및 기술 : 워크플로우 관리 및 자동화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통합 솔루션, AI 기반 인터페이스, 프리프레스(Prepress) 기술, 색상 관리 시스템 기타 솔루션 : RFID 및 스마트 라벨 기술, 보안 인쇄(Security Printing) 솔루션, 품질 검사 시스템, 환경 규제 준수 솔루션 |
| 참가안 | 참가일자 | 기간 | 항공 | 특징 | 일정 | 요금 | 예약 |
|---|---|---|---|---|---|---|---|
| 등록된 참관일정이 없습니다. | |||||||
| 신청/기타 안내 |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
|---|---|
| 포함사항 |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
| 불포함사항 |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
| 여권안내 |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 현지 연락처 |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
| 유의사항 |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
| 취소/환불규정 |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
| 비고사항 |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