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POP/사인/도서

도쿄 그래픽 인쇄기술 총합전 [4년주기] - IGAS [2027년 개최]

전시기간 2027-00-00 ~ 2027-00-00 지명도 ★★★★★
개최지역 일본 개최주기 4년
전시회장 Tokyo Big sight 전시주관 Japan Printing Machinery Association (JPMA)
방문객수 60개국 13만여 관련업자 참관 입장권 신청자에 한해 무료등록
개체규모 12개국 500여사 참가 홈페이지 http://www.igas-tokyo.jp/ko/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International Graphic Arts Show  

인쇄의 시장 환경은 크게 그리고 급속히 변화하고 있다. 시장 규모는 선진국에서는 축소하는 한편, 신흥국에서는 급속히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인쇄물의 발주 기업 및 이용자의 Web의 이용 확대에 따라 인쇄물의 역할과 가치가 재검토되고 있다. 지구 규모의 환경 변화는 인쇄 업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환경 변화에 번롱되면서 뒤쫓아 가는 것이 아니라, 변화를 고려한 후에 스스로도 변화를 일으켜 주위도 끌어 들이며 변화를 선도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변화에 수동적인 상황을 탈각하여 오히려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는 생각?행동의 이노베이션(혁신)은 21세기의 인쇄 산업에 있어서 필수적이다. 물론 혁신적인 대처를 진행하고 있는 기업도 인쇄 산업에는 적지 않다. 그러나 인쇄 산업 전체 및 관련 산업으로 혁신할 수 있는 여지는 아직 충분히 크다.

인쇄 산업 전체의 혁신을 위해 인쇄 기술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또한 인쇄 기술 자체에는 어떤혁신이 요구되는 것일까.

경영학자 피터 드러커 씨에 따르면 혁신이 만들어내는 것은 새로운 가치와 부, 행동, 만족이다. 인쇄물 발주 기업?이용자가 새로운 가치와 부, 만족을 얻기 위하여는, 인쇄 산업 및 관련 산업에는 지금까지 축적해 온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지식과 경험, 노하우를 총동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때, 발주 기업?이용자를 적극적으로 끌어넣거나 ASEAN지역 등 국제적인 관점을 받아들이거나 등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부, 만족을 더 크게 하는 기회를 찾는 것도 요구된다. 발주 기업 및 이용자가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다면, 인쇄 산업이 얻는 새로운 가치와 부도 커지게 되기 때문이다.

IGAS에서 Print + innovation 인쇄 기술의 새로운 도전! 이라는 통일 테마 하에 기술과 커뮤니케이션의 혁신을 목표로 혁신을 일으키기 위한 최신 기술과 솔루션, 또한 인쇄 산업의 미래 전망으로 이어질 혁신의 가능성을 글로벌 관점에서 제안합니다.

 

세계 4대 인쇄전시회의 하나로 2년 주기로 한번 열리는 본 박람회는 인쇄기술과 관련 신제품 및 신기술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하는 최고의 전시회입니다. 금번 박람회에 전시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3D, 프리프레스 관련 기기, 인쇄기계·제본 기계·종이 가공 기계 및 관련 시스템, 지기·포장·스크린·씰 라벨 인쇄기, 그 외 잉크등 인쇄 관련 기재 전반, 문서,화상처리기재,마무리기기,프레프레스,포스트프레스,디지탈프린팅,오프셋 인쇄,하이브리드 인쇄,피인쇄재, 인쇄후 가공기술, 인쇄용 페인트, 부품, 인쇄재료, 제지포장재, 인쇄 기재·주변기기, 인쇄 잉크, 포장 용품, 업무용지재, 종이 가공, 제본기,포장재 제조, 소비재, 각종 서비스


Prepress, press, bookbinding machines, paper converting machines, packaging/screen/ seal/label printing machines and related equipment/systems, and other related materials such as printing ink.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18-07-26 ~ 2018-07-28 3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18-07-26 ~ 2018-07-28 3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18-07-26 ~ 2018-07-28 3일간 대한항공 2일자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18-07-26 ~ 2018-07-28 3일간 특가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18-07-26 ~ 2018-07-28 3일간 대한항공 부산출발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6안 2022-00-00 ~ 2022-00-00 4일간 대한항공 2일간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7안 2022-00-00 ~ 2022-00-00 5일간 대한항공 3일간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8안 2022-00-00 ~ 2022-00-00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9안 2022-00-00 ~ 2022-00-00 6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10안 2022-00-00 ~ 2022-00-00 8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목록보기 인쇄하기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