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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카고 매장 디스플레이전 [매년장소변경] - GlobalShop (retail innovation)

전시기간 2025-06-04 ~ 2025-06-06 지명도 ★★★★★
개최지역 미국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McCormick Place 전시주관
방문객수 입장권
개체규모 1,200사 홈페이지 http://www.globalshop.org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POP/매장디스플레이관련 세계인의 축제인 미국 GLOBAL SHOP박람회가 3일간 성대히 열립니다.

이슈 & 특징

  1. 온·오프라인의 융합 (Omnichannel retail)
    오프라인 매장 디자인, 리테일 공간 경험(UX), 디지털 경험(AR/VR, 스마트미러, 디지털 사이니지) 등이 전시 주제로 중요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지속 가능성 (Sustainability)과 친환경 자재
    친환경 마테리얼, 에너지 효율 디스플레이, 재활용 가능 자원 활용 등이 강조될 가능성이 큽니다.

  3. 기술 중심화 (Tech-forward innovations)
    IoT, RFID, 자동화, 매장 내 로봇, 인공지능 기반 매장 분석 등이 전시장에 많이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4. 소비자 경험 (Customer Experience, CX) 강조
    매장 디자인 및 비주얼 머천다이징(visual merchandising), 조명, 향기(scent in store), 음향 등 감성적 요소가 중요해질 것입니다.

  5. 공간 디자인 및 인테리어 트렌드
    매장 구조, 모듈러 디자인, 팝업 스토어 디자인, 무빙 월(moving walls) 등 유연성과 변화 가능성이 높은 설계 아이디어가 주목



전망

  • 리테일 산업 회복 / 성장 기대: 팬데믹 이후 오프라인 쇼핑 회복 + 디지털 기술 접목 증대로 리테일 디자인/머천다이징 쪽 수요가 늘 전망

  • 투자 확대 가능성: 대형 리테일 브랜드들이 ‘매장 경험’에 더 많은 비용을 쓰는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어서, 관련 제품/솔루션 업체들에게 기회

  • 경쟁 심화: 기술 업체, 디자인 스튜디오, 디스플레이/시각머천다이징 회사 등 공급자간 경쟁이 더 치열


꼭 참관해야 하는 3가지 이유

  1.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음
    리테일 디자인, 테크, 소비자 경험 등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어떤 솔루션이 주목받고 있는지를 바로 보는 기회로 한국의 리테일 디자인 업계나 매장 운영 쪽에 일한다면 벤치마크 가능

  2. 비즈니스 기회 확보 / 파트너십
    전시 업체, 솔루션 제공업체, 디자이너, 테크 업체 등이 모이는 곳이니 한국 업체가 해외 파트너를 찾거나, 새로운 제품 바잉(buying) 또는 수입/수출 가능성을 타진하기 좋습니다.

  3. 학습 및 네트워킹
    세미나, 워크숍, 제품 데모 등이 있을 가능성이 크고, 업계 전문가들과 직접 만나 의견을 교환하고, 문제/해결책 사례를 듣는 것이 많이 도움이 됩니다.


두성관광은 전시회·비즈니스 테크니컬 투어의 ‘최고’만을 제공합니다.

최신 기술과 혁신 아이디어 확인을 위해 33년 노하우로 전시회 참관 및 요청시 관련시장견학, 관련업체방문을 기획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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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디스플레이 & 전시 장치조명, 디지털 사이니지, LED 월, 프로젝터, 터치 스크린 전시 패널
매장 가구 & 피팅진열대, 쇼케이스, 디스플레이 랙, 피팅룸, POP 구조물
인테리어 자재바닥재, 벽면 패널, 색상 트리트먼트, 친환경 자재, 모듈러 구조
기술/소프트웨어 솔루션매장 관리 시스템(POS, ERP), RFID/바코드 시스템, 고객 행동 분석, 매장 내 위치 추적, VR/AR 쇼룸
소비자 경험 요소조명 및 음향 시스템, 매장 향기, 인테리어 분위기 디자인, 상호작용 요소 (예: 체험 공간)
지속 가능성 제품재활용 자재, 에너지 절약 디스플레이 기술, 환경 인증 마감재, 친환경 포장/디스플레이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5-06-04 ~ 2025-06-08 5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5-06-04 ~ 2025-06-09 6일간 대한항공 전문상가견학 +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5-06-04 ~ 2025-06-08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5-06-03 ~ 2025-06-08 6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25-06-03 ~ 2025-06-08 6일간 대한항공 부스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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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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