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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해 인쇄 총합전 [3년마다 개최]- All in Print

전시기간 2026-10-12 ~ 2026-10-16 지명도 ★★★★★
개최지역 중국 개최주기 2년
전시회장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전시주관 Printing Technology Association of China
방문객수 160,000명 참관 입장권 신청자에 한해 무료등록
개체규모 전세계 1,300여 업체 참가 홈페이지 http://www.allinprint.com/en/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기대를 모은 제10회 중국 국제 인쇄 기술 및 장비 전시회(이하 "All in Print China")가 2026년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됩니다. 2003년 명예로운 데뷔 이후, All in Print China는 산업 발전을 주도한다는 원래의 열망과 사명을 확고히 고수해 왔으며, 인쇄 산업의 활기찬 개발과 기술 혁신의 흐름에 공감하고 있습니다. drupa의 강력한 지원을 받는 중국 유일의 인쇄 산업 행사인 All in Print China는 뛰어난 전문성, 글로벌 영향력, 최첨단 산업 동향에 대한 정확한 통찰력 덕분에 업계에서 광범위한 찬사와 존경을 받았습니다.

2026년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제10회 All in Print China는 "더 나은 인쇄 미래"라는 주제로 인쇄 산업의 디지털 혁신과 지능형 업그레이드를 탐구하여 이 부문에 새로운 활력과 추진력을 불어넣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최고 기업의 글로벌 리더와 업계의 권위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최첨단 기술과 개발 동향에 대해 논의하고 산업 진화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또한 일련의 전문적이고 고무적인 이벤트가 선보여져 모든 참가자에게 영감과 창의성의 다리를 구축합니다. 모든 업계 참가자를 초대하여 All in Print China 2026에 참여하여 10월의 황금빛 가을에 상하이에서 다시 만나 산업 개발의 ​​결실 있는 성과를 기념하고 기술 혁신의 찬란한 순간을 목격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All in Print China에 대한 여러분의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6년 10월 12일부터 16일까지 상하이 신국제 엑스포 센터에서 일정에 표시하세요. 여러분을 뵙기를 기대합니다!

All in Print China 중국 인쇄 기술 및 장비 전시회는 중국 인쇄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중국 프린팅 기술 협회, 중국 프린팅 기술 아카데미, 멧세 뒤셀도르프 (상하이) 유한 회사가 공동 주최 한 이번 전시회는 2003 년부터 6 차례 성공적인 세션을 가졌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All in Print China는 세계 인쇄 업계의 최첨단 기술에 초점을 맞추어 공급 업체와 구매자 간의 거래를 촉진하는 세계 인쇄 기업을위한 전시 플랫폼을 만들뿐만 아니라 인쇄 전문가들이 국제 교류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교환 및 보급을 증진합니다. 신기술로서 "세계 인쇄 산업의 동양 창구 (Oriental Window of World Printing Industry)"로 명명되었습니다.

 Print in China는 인쇄 업계의 지속적인 발전을위한 혁신과 추진력을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인쇄 산업은 인쇄 강국을 향해가는 길에 "녹색, 디지털화, 정보 및 통합"을 특징으로하는 개발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인쇄 및 포장 업계의 새로운 기술, 제품 및 재료를 교환하고 홍보하기위한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중국 인쇄 산업 발전을 주도하고 기술 업그레이드를 장려하는 인쇄 중국 대표단 모두. Print in China는 세계 인쇄 산업 발전에 더 큰 공헌을 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전세계 수 많은 바이어들과 다양한 관련 신제품을 만나볼수 있는 금번 전시회에 32년 전통의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으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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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 Pre-media equipment & software / Electronic & database publishing / CTP technologies / Printing equipment / Booking binding & print finishing / Paper convertiong equipment / Package production technology / Consumables / Services

3D / 소형옵셋 인쇄기 / 디지털 칼라복사기 / 디지털 인쇄기 / 디지털 등사기 / 기타 소형옵셋 및 디지털인쇄 / 평면 스크린인쇄기 / 금속 스크린인쇄기 / 곡면인쇄기 / 패드인쇄기 섬유 스크린인쇄기 / 스크린 인쇄기자재 / 씰, 라벨인쇄기 / 카드 인쇄기 / 프렉소 인쇄기 / 스티커 인쇄기 / 그라비아 인쇄기 / 금속 인쇄기 / 명함기 / 전자 조판 시스템 / 테스크탑 출판 시스템 / 이미지 쎄터 / 현상기 / 카메라 / 소부기 / 분해관련기기 / 전자 제판 편집시스템 / 밀착기 / 수지제판기 /동도계 / 건조기 / 정전기 제거기 / 추세기 / 넘버링기 / 칼라매칭 시스템 / 냉각기 / 습도 조절기 / 접지기 / 정합기 / 엮음기 / 재단기 / 추림기 / 중철기 / 접착기 / 타발기 / 제상기 / 합지기 / 각종종이류 / 필름 / 잉크 / 화공약품 / 블랑켓 및 롤러 / 천공기 / 파쇄기 / 목형 / 각종 인쇄물 / 카렌다제작 / 홀로그램 / 기타 인쇄재료 및 OA 기기 등 

 

▶ 참가대상자 - 상업 인쇄, 신문 인쇄, 라벨 인쇄, 비즈니스 양식, 서적 인쇄 - Repro 주택, 출판, 가공, 개조 회사 - 소매 및 제조 - 광고 및 디자인 하우스, 직접 마케팅 및 PR 에이전시 - 그래픽 아트, 그래픽 아트 전문가 - 종이 및 봉투 제조업 자 - 멀티미디어 / 인터넷 출판 마케팅 및 PR 에이전시 - 무역 출판물 - 정부 기관 및 금융 기관 - 교육 기관 및 전문 단체 - 관련 무역 협회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6-10-12 ~ 2026-10-14 3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6-10-12 ~ 2026-10-15 4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6-10-12 ~ 2026-10-14 3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6-10-12 ~ 2026-10-15 4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26-10-12 ~ 2026-10-14 3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6안 2026-10-12 ~ 2026-10-15 4일간 동방항공 부산출발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7안 2026-10-11 ~ 2026-10-16 6일간 아시아나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8안 2026-10-10 ~ 2026-10-16 7일간 아시아나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중국비자안내
① 중국방문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며, 단체 및 개인비자 선택신청하시면 됩니다 (비용추가발생)
② 개인비자는 방문일자 기준, 여권유효기간 3개월이상 남아야 하며, 개인비자는 6개월이상 남아야합니다.
③ 출발 또는 도착일정이 다른 경우 반드시 개인비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
④ 단체비자 : 상품신청시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고, 참가신청서에 단체비자신청 체크하시면됩니다. (여권은 3개월이상 남아
⑤ 개인비자 : 여권, 사진1매 (6개월이내 / 뒷배경 흰색)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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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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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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