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POP/사인/도서

도쿄 POP Creative Design 전 - JPM Promotional Marketing

전시기간 2025-12-11 ~ 2025-12-12 지명도 ★★★★
개최지역 일본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동경도립 산업무역 센터 하마마츠쵸관 3층,4층 전시주관 일본 프로모션 마케팅협회
방문객수 입장권 3,080엔
개체규모 전세계 200여 관련사 참가 홈페이지 https://jpm-inc.jp/exhibition/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동경 POP Festival 전 (JPM Creative Design Show)은 POP와 관련된 모든 품목들을 한곳에 모아 업계 관련자들에게 새로운 정보 및 지식, 신제품 발표 등을 통하여 향후 방향을 제시하는 세계 최고의 POP 박람회입니다. 

주요 특징 (Key Features / 특징)

  1. 4개의 주요 전시 및 어워드ゾーン (Zones / 부문)
    JPM 쇼는 다음 부문들로 나뉘어 있음. 

    • 인스토어 마케팅 및 POP 광고 (In-store Marketing / POP Advertising) 어워드 부문

    • 프로모션 기획 부문 (Promotion Planning) 어워드

    • 차세대/학생 창의력 부문 (Young Creative / Next Generation Creative)

    • 판촉상품 및 마케팅 도구 전시 부문 (전시 및 프레젠테이션 중심 영역)

  2. “DXエリア (Digital Transformation / 디지털 전환 영역)” 신설
    전시회 내부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프로모션, AI/IoT, 고객 행동 데이터 활용, 비대면 인터랙티브 판촉(Non-contact interactive promotion), OMO(Online Merges Offline)같은 요소들이 포함된 새로운 영역이 추가됨.

  3. 스테이지존 (Stage Zone)의 활용
    단순 제품 전시만이 아니라, 강연 / 발표 / 세미나 / 이벤트 형태로 무대를 마련하여 방문자에게 지식 공유 & 인사이트 제공.

  4. 산업 간 협력 및 디자인/공공 광고/소비자 행동 변화 강조
    POP 광고, 매장 디스플레이, 소비자 구매 행동 유도 사례, 고객 경험(CX),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등 마케팅의 전통적 요소 + 최신 트렌드가 혼합됨



전망 (Trends & 전망)

  • 디지털화 / AI 활용한 판촉도구가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음. 이러한 변화에 적응 못하면 기존의 전통적 판촉 방식만 하는 기업은 경쟁에서 뒤처질 수 있음.

  •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친환경(pro-environmental) 제품 / 소재 / 패키징이 점점 더 강조될 것. 방문자, 소비자 모두 이런 요소에 민감해지고 있음.

  •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OMO 모델, 데이터 기반 마케팅이 중요해질 것이고, 매장 내외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방향 (online + offline 연계) 이 더욱 강화될 것.

  • 전시 참가자와 방문자 모두 “창의성 (creativity)” 과 “실행 가능성 (practicability)”을 더 중시하게 될 것. 단순 아이디어만이 아니라 실제로 소비자 행동을 변화시키는 사례가 주목 받을 것임.


꼭 참관해야 하는 3가지 이유 (3 Reasons You Should Attend)

  1. 최신 트렌드 직접 체험 (See Latest Trends First-hand)
    디지털화, AI, 지속가능성, CX 개선 기법 등 마케팅 판촉 분야의 최신 기술과 아이디어를 직접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2.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기회 (Networking & Business Opportunities)
    광고주(advertisers), 유통업체(retail/distribution), 디자이너(designers), 기술 제공자(tech providers) 등이 모이는 자리라서 협업 파트너, 고객 등을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아이디어 + 실행사례 학습 (Learning Ideas + Case Studies You Can Use)
    단순 제품 구경만이 아니라 실제 소비자 행동을 변화시킨 프로모션 사례, 매장 내외 활동, 브랜드 캠페인, POP 광고 콘테스트, 어워드 작품들이 많기 때문에 구체적인 아이디어 및 실행 가능성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시회·비즈니스 테크니컬 투어 전문 여행사 찾으시죠?
본 전시회는 관련 산업의 미래를 직접 체험하고,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난 33년의 노하우로 국내외 주요 전시회 참가와 기업 비즈니스 투어를 위한 최적의 일정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닌, 관련업체방문  시장견학 등 차별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여정을​ 약속드립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품목 분류예시 항목들
POP 광고 / 인스토어 디스플레이간판(signage), 점포 내 배너 / 포스터 / 스탠드 / 디스플레이 유닛
프로모션 / 이벤트 용품경품(gifts), 사은품(promotional gifts), 노벨티(novelty items), 기념품(souvenirs)
마케팅 도구 / 기술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고객 행동 분석(customer behavior analytics), AI 활용 프로모션, 인터랙티브 기술(interactive tools)
디자인 / 공간 디자인패키징 디자인, 매장 인테리어 요소, 공간 디스플레이 디자인
지속가능 / 친환경 상품재생 가능한 소재, 생분해성 패키지, 환경 부담이 적은 제품 및 생산 공정
매체 및 커뮤니케이션광고 매체, 미디어 지원 도구, 온라인/오프라인 광고 연계 (Omni-channel)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5-12-11 ~ 2025-12-13 3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5-12-11 ~ 2025-12-13 3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1일자유)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5-12-11 ~ 2025-12-13 3일간 특가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5-12-11 ~ 2025-12-13 3일간 자유 부산출발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25-12-11 ~ 2025-12-12 2일간 대한항공 실속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6안 2019-10-22 ~ 2019-10-25 4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7안 2019-10-21 ~ 2019-10-26 6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목록보기 인쇄하기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