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조명/침장/인테리어Furniture/ Interior / Textile / Light

파리 생활용품/실내장식/인테리어 [추계] - Maison & Objet

전시기간 2026-09-10 ~ 2026-01-14 지명도 ★★★★★
개최지역 프랑스 개최주기 매년 2회
전시회장 Paris Nord Villepinte 전시주관
방문객수 90,000여명 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3,150여업체 참가/8개홀 11개 섹션 홈페이지 http://www.maison-objet.com/en/paris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메종 & 오브제는 단순히 상품을 전시하는 곳을 넘어 글로벌 디자인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고 제시하는 플랫폼입니다.
  • 전망: 이 전시회는 홈 디자인, 데코레이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조망할 수 있는 핵심적인 장소로서의 위상을 유지할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디자인, 장인 정신이 깃든 공예품,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을 결합한 제품들이 중요하게 다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특징:

    • B2B 전문 전시회: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가장 영향력이 큰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 광범위한 카테고리: 홈 패션부터 예술 및 공예품, 디자인 가구, 라이프스타일 소품까지 폭넓은 품목을 아우릅니다.

    • 디지털 플랫폼 연계: 디지털 쇼룸인 MOM (Maison&Objet and More) 플랫폼을 활용하여 온-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 테마별 홀 구성: 제품의 종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섹션('Maison'과 'Objet') 및 전문 분야(예: Now! Design à Vivre, Scènes d'intérieur 등)에 따라 홀이 구분되어 있어 효율적인 참관이 가능합니다.


꼭 참관해야 하는 3가지 이유 

  1. 세계 시장 트렌드 선점 및 파악:

    • 급변하는 세계 디자인 및 라이프스타일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한눈에 조감할 수 있는 유일한 국제적 기회입니다. 새로운 소비 패턴과 디자인 방향을 예측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2. 독점적인 비즈니스 기회 창출:

    • 전 세계의 고품질 바이어, 디자이너, 유통업체가 모이는 B2B 전문 플랫폼입니다. 새로운 공급업체 발굴, 파트너십 구축, 수출입 계약 체결 등 실질적인 사업 확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혁신적인 신상품 및 영감 발견:

    • 수천 개의 신규 브랜드, 젊은 디자이너의 혁신적인 작품, 장인의 수공예품 등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보고 경험하며 비즈니스에 필요한 새로운 영감을 얻고 신상품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비즈니스 테크니컬 투어 전문 여행사 찾으시죠?
본 전시회는 관련 산업의 미래를 직접 체험하고,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난 33년의 노하우로 국내외 주요 전시회 참가와 기업 비즈니스 투어를 위한 최적의 일정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닌, 관련업체방문  시장견학 등 차별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여정을​ 약속드립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전시회는 크게 'MAISON(홈 데코 & 인테리어)'와 'OBJET(라이프스타일 제품)' 섹션으로 나뉘며, 세부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MAISON 섹션 (홈 데코 & 인테리어):

    • 가구 및 조명: 현대적인 가구, 고전 양식의 재해석 가구, 실내외 공간 디자인 가구, 기능성 조명 등

    • 홈 텍스타일: 가정용 직물, 침구, 커튼, 카펫 등 최신 컬렉션

    • 데코레이션: 벽지, 바닥재, 실내 장식 컨셉, 홈 액세서리 및 소품

    • 프로젝트(MAISON & OBJET |projets|): 건축가 및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위한 공간 개조, 정비 관련 장식 및 기술 솔루션

  • OBJET 섹션 (라이프스타일 제품):

    • 테이블 웨어: 식기류, 주방용품, 테이블 아트 관련 최신 트렌드 제품

    • 향 및 웰니스: 향초, 디퓨저, 아로마 제품, 뷰티 및 웰니스 관련 제품군

    • 공예 및 예술품 (Craft - métiers d'art): 장인,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수공예품 및 예술품

    • 패션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소품: 가방, 주얼리, 스카프 등 패션 잡화 및 일상 생활용품, 사무용품

    • 선물용 및 키즈: 선물용품, 어린이/가족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이 외에도 세계 유명 데코 브랜드들을 위한 'Scènes d'intérieur', 홈 디자인의 모든 것을 다루는 'now! Design à vivre' 등 다양한 전문 전시 구역이 마련됩니다.​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6-09-09 ~ 2026-01-13 5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6-09-09 ~ 2026-01-14 6일간 대한항공 전문상가견학 +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6-09-09 ~ 2026-01-13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4안 2026-09-09 ~ 2026-01-14 6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5안 2021-01-20 ~ 2021-01-27 8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6안 2021-01-20 ~ 2021-01-27 9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목록보기 인쇄하기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