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의약품/세제/화장품 전 - INTERPHEX

전시기간 2025-07-09 ~ 2025-07-11 지명도 ★★★★★
개최지역 일본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TOKYO BIG SIGHT 전시주관 Reed Exhibitions Japan Ltd.
방문객수 32,974명 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1,350개 업체 홈페이지 https://www.interphex.jp/en-gb.html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동경 바이오/의약품원료/화장품/세제 전시회 INTERPHEX가 3일간 개최 됩니다. INTERPHEX 도쿄는 5개의 제약 기술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인터펙스 재팬(제조 및 패키징), 인파마 재팬(APIs/제약 성분), 바이오파마 엑스포(바이오제약), 파마랩 도쿄: 이전의 바이오테크 재팬(약물 발견), 파마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엑스포(제약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술 및 서비스). 아시아 최고의 제약 박람회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전시회 입니다. 
신제품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 귀사에 다양한 정보제공이 될 금번 박람회에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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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자세한 세부지도 및 호텔 안내도는 별도 문의 요청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1.원료 가공 : 분쇄기, 조립기, 제립기, 과립기, 건조장치, 타정기, 스텐레스용기, 분급기, 혼합기, 교반기, 코팅기, 농축기, 분리기, 유화장치등

 

2.공정 검사 / 시험 장비 존 : 감지기, 검사 장치, 테스트 장치, 비전 검사 시스템, 태블릿 검사 시스템, 캡슐 검사 시스템, 앰플 검사 시스템, 인쇄 / 라벨 검사 시스템, 분말 검사 시스템, 이미지 검사 시스템, 자동 컨트롤러, 유량계, 모니터링 시스템 등

 

3. 수송 공급 존 : 충전 장비 (분말, 정제, 액체, 캡슐), 펌프, 관 재료, 밸브 / 피팅, 압축 기계, 컨베이어 / 수송 장비, 저장 탱크, 리프트 등

 

4. 실험 측정 / 분석 장비 존 : 다양한 측정 장치 (코어 직경 등 습도, 온도, 수분, 점도, 흡수, 냄새), 용출 시험, 붕해 시험,자동 적정기, 분석기, 현미경 등

 

5. 생물약제학 존 : 배양 장치, 분쇄 / 추출 장비, 분리 / 정제 기술, 운송 컨테이너, 공급 시스템, 제어 / 관리 시스템, 합성 (단백질, 펩타이드, 항체)

 

6. 살균 장비 및 클린 룸 영역 : 살균 시스템 (고압, 건조 등 자외선), 고무 플러그 세탁기, 앰플 세탁기, 기타 세탁기, 필터, 여과 / 정제 장비, 탈 이온 장치, 에어컨, 클린 룸, 절연체, 에어 샤워, 클린 룸 장비 및 소모품 (의류, 장갑, 마스크 등), 와이퍼 등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5-07-09 ~ 2025-07-11 3일간 대한항공 전문상가견학+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5-07-09 ~ 2025-07-11 3일간 대한항공 전문상가견학 (1일자유)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5-07-09 ~ 2025-07-11 3일간 특가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5-07-09 ~ 2025-07-11 3일간 대한항공 부산출발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25-07-09 ~ 2025-07-10 2일간 대한항공 실속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6안 2025-07-08 ~ 2025-07-11 4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7안 2025-07-07 ~ 2025-07-12 6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중국비자안내
① 중국방문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며, 단체 및 개인비자 선택신청하시면 됩니다 (비용추가발생)
② 개인비자는 방문일자 기준, 여권유효기간 3개월이상 남아야 하며, 개인비자는 6개월이상 남아야합니다.
③ 출발 또는 도착일정이 다른 경우 반드시 개인비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
④ 단체비자 : 상품신청시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고, 참가신청서에 단체비자신청 체크하시면됩니다. (여권은 3개월이상 남아
⑤ 개인비자 : 여권, 사진1매 (6개월이내 / 뒷배경 흰색)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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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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