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의약품,화장품,세제 연구개발,제조기술전 - INTERPHEX

전시기간 2025-04-01 ~ 2025-04-03 지명도 ★★★★
개최지역 미국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Javits Convention Center 전시주관
방문객수 11,200 명 입장권
개체규모 650 사 홈페이지 http://www.interphex.com/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미국에서 열리는 뉴욕 의약품,화장품,세제 연구 개발/제조기술 박람회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INTERPHEX는 40 년 동안 고품질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개발 및 제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첨단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입증되었습니다. INTERPHEX는“상업화를 통한 과학 경험”을 할 수있는 최고의 제약, 생명 공학 및 장치 개발 및 제조 이벤트입니다. INTERPHEX는 뉴욕에 본사를 둔 1 만 명 이상의 전 세계 산업 전문가와 625 개 이상의 주요 공급 업체를 통해 무료 기술 회의, 전시회, 데모 및 네트워킹 이벤트의 조합을 통해“학습, 경험, 조달”에 참여하여 품질, 효율성을 활용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늘날의 글로벌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 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 상가 견학 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 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자 하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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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재료 가공 영역
교반 분쇄기,분급 체 기,혼합 반죽 기계,조립 타정기,분리 정제 장치,코팅기,유화 기,건조 가열 냉각기,탱크 용기 등

 

프로세스 측정 검사 영역
외관 검사 화상 검사 장치,이물 검사 금속 검출 장치,계측 테스터 센서,계량 계수기,유량계 제어 기기 등

 

공급 수송 영역
피더,반송 장치 (액체 분말),리프터,밸브 / 피팅,펌프,튜브 / 호스,압축기,배관 시스템 재료 등

 

실험실 측정 분석 영역
측정 기기 (온도, 입도, 굴절 등),각종 시험기,분석 장비 분석 관련 제품,연구용 시약 비품 등

 

바이오 의약 영역
배양 장치 바이오 리액터,공정 제어 시스템,분리 정제 농축 장치,바이오 플랜트 엔지니어링,운반용 컨테이너 용기,단백질 펩티드 항체 수탁 합성 등

 

플랜트 엔지니어링 영역
엔지니어링 서비스,플랜트 설계 시공 계약,GMP / 검증 서비스,기타 공학 관련

 

제약 용수 제조 관리 영역
제약 용수 제조 시스템,여과 증류 장치,살균 / 살균제,TOC 측정 장치,리크 테스터,배관 부품 재료,폐수 처리 시설 등

 

에너지 절약 솔루션 기능 영역
에너지 절약 지원 장비 시스템 서비스,공조 설비,열 이용 폐열 회수 시스템,조명 (에너지 절약 절전),녹화 시스템 서비스 등

 

IT 솔루션 영역
- 제조 물류
ERP / SCM / PLM 등,공정 관리 시스템,조제 지원 시스템,물류 시스템 기기 등,생산 관리 시스템,품질 관리 시스템,재고 관리 시스템,
- 연구 개발 임상
신약 개발 연구 지원 시스템,임상 비 임상 시험 지원 시스템,EDC 시스템 등,프로세스 연구 지원 시스템,연구 정보 관리 솔루션
- 문서 작성 / 문서 관리
전자 문서 작성 및 관리,규제 대응 시스템 (ER / ES, CSV, Part11, eCTD 대응 등),안전성 정보 관리 시스템,정보 문헌 검색,
시판 후 조사 시스템,인쇄 검사 시스템 등
- 영업 마케팅
영업 지원 시스템,판매 및 마케팅 지원,CRM, BI, SOA, CPM, DWH, DSS OLAP 등,모바일 기기 시스템,정보 검색 시스템
- 각종 솔루션
클라우드 컴퓨팅,원격 회의 시스템,Web 구축 관리,아웃소싱,업무 개선 운영 관리 (BI, SOA, BPR, PLM ....),
정보 보안 물리적 보안,콜 센터 데이터 센터,컨설팅,e 러닝 시스템,의료 약국 계 시스템 등 모든 시스템 서비스

 

멸균 클린화 영역
클린룸 / 아이 솔 레이터,멸균 살균기,순수 제조 장치 / 필터,공조 설비 / 집진기 / 에어 샤워,무균 가운 / 와이퍼 / 장갑 / 마스크,세척기 등

 

물류 반송 영역
- 3PL / 물류 수탁
창고 재고 관리 서비스,수송 배송 서비스,유통 가공 서비스 (검품 포장 조립하고 등),특수 물류 수탁 서비스 (저온 건조 물류 등),
물류 컨설팅,인재 파견 서비스 등
- 자동화 물류 시스템
자동 창고 시스템,자동 피킹 시스템 등,자동 분류 시스템,
- 반송 기기
컨베이어,바란스,크레인,리프터,피커,바레타이자 등
- 반송 차량
지게차,캐스터,독 보드,카트 / 대차,팔레트 트럭,고소 작업차 등
- 물류 자재
컨테이너 / 플렉시블 컨테이너,단네지,정렬,스티로폼,팔레트,트레이,골판지,테이프 / 끈 / 밴드 등
- 물류 IT 시스템
SCM,수발주 관리 시스템,관리 분석 시스템,재고 관리 시스템,운행 관리 시스템,추적 관련 시스템 등
수탁 제조 영역
의약품 의약 부외품 제조 수탁,분석 시험 수탁,포장 수탁,연구자 · 기술자 파견 서비스,CRO · SMO 등

 

Exhibition Sectors: Manufacturing & Packaging, Automation: System & Controls, Sourcing & Services, Facilities. Products shown: Process equipment and supplies, packaging equipment and materials, laboratory equipment and supplies, research and development products and services, contamination controls, cleanrooms supplies and services, process automation and controls, raw materials, information technology, outsourcing and contract services, facilities products and services, drug delivery technology, combination products, biotechnology.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0-04-28 ~ 2020-05-02 5일간 대한항공 전시회집중참관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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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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