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카고 포장전 (격년) - PACK EXPO

전시기간 2026-10-18 ~ 2026-10-21 지명도 ★★★★★
개최지역 미국 개최주기 격년
전시회장 MCCORMICK PLACE 전시주관
방문객수 45,000여명 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75 개국 2,500여개 업체 참가 홈페이지 https://www.packexpointernational.com/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국제 포장 박람회 (PACK EXPO International)는 포장과 가공 솔루션에 더 광범위하게 초점을 맞추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규모가 크고 더 나아졌습니다. 이 영향력있는 이벤트는 귀하의 현재 사업의 도전과제들을 해결해나가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국제 포장 박람회는 세계의 가장 큰 시장에서 열리는 완벽한 포장과 가공 전시회로써, 귀하가 올해 꼭 참석하셔야 할 유일한 전시회입니다.


미국에서 동료들 그리고 세계최고 수준의 공급자들과 만나십시오. 귀하의 생산 라인과 최신 기술 혁신의 호환성을 평가해보십시오. 전시회장에서 유연성있고 속도가 빠른 포장 기계류가 시범 가동되는 것을 보십시오. 최첨단 포장 장비, 변환 기계류, 가공 기술, 포장용기 및 소재를 만나보시고, 포장 보안, 신규 인쇄 그래픽 기술, 식품 안전 및 그 이상의 분야에서의 최신 발달상황을 보십시오. 국제 포장 박람회에서 이 모든 것을 보시고, 비용을 절감하고 모든 라인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가지고 돌아가십시오.

CPP EXPO와 같은 곳에서 개최되는 국제 포장 박람회는, 포장 이벤트로 이어지는 일주일 동안 가장 중요한 이벤트로 귀하를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CPP EXPO (변환 & 포장 인쇄) 는 포장 인쇄, 포장 변환, 마감기기 및 포장 공급업계의 시장 시너지 효과를 반영합니다. 디지털 인쇄 전 공정과 작업 흐름 솔루션에서 부터 마감 장비까지, CPP EXPO는 작업 능률화와 품질 향상을 위한 포장 인쇄, 코팅, 재단 및 기타 최첨단 포장재와 서비스의 변화와 발전상을 보여드립니다.

가공 구역 (The Processing Zone) : 특히 비용, 효율성 및 기타 향상과제들을 볼 때 현재 선도 기업들이 생산 라인을 하나의 완전한 프로세스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신 가공 기술들을 전시합니다.
제과 파빌리온 (The Confectionary Pavilion) : 전미 제과업 협회 (NCA)가 후원하며 제과 및 스낵 분야에서의 기술 혁신을 전시합니다.
브랜드 구역 (The Brand Zone) : 이전에 포장용기 & 포장재 파빌리온으로 알려졌던, 브랜드 구역은 시각적 효과를 향상 시키고, 편리함을 증진 시키며, 저장 기간를 최대화 시키며, 기능성을 추가시키는 혁신적인 포장 용기과 포장재를 가지고 시카고에서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유리, 플라스틱, 금속 및 종이판지 포장, 장식, 라벨부착 기술 및 다시 봉할 수 있는 기술 등의 분야에서 최신 기술 향상을 보십시오. 또한 브랜드 구역에서 Dow Chemical Company가 후원하는 The Showcase of Packaging Innovations™과 연례PACK EXPO Selects®의 후보자와 수상자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DistriPak 파빌리온 (The DistriPak Pavilion) : 포장과 종이류 유통업체들을 위하여 NPTA Alliance (이전의 National Paper Trade Association)가 후원하는 DistriPak 파빌리온은 참가자들에게 선도 산업 포장 유통업체 및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기계와 포장재 제조업체들에게 새로운 방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NPTA 유통업체들은 그래픽 예술/인쇄 및 출판, 전자, 식품&음료/포도주, 제과&스낵, 화장품&화장품류, 유제품&제약/의료, 화학, 사탕&제과, 및 종이&섬유 등의 분야를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의 최종 사용자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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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식품, 음료, 와인 등의 관련 포장기계 및 자재
베이커리, 스낵 등의 관련 포장기계 및 자재
화장품 관련 포장기계 및 자재
제약제품 관련 포장기계 및 자재
의료기기, 화학제품 관련 포장기계 및 자재
캔디 및 제과 관련 포장기계 및 자재
비누, 생활용품 관련 포장기계 및 자재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0-11-08 ~ 2020-11-12 5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0-11-08 ~ 2020-11-08 6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 전문상가견학 +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0-11-08 ~ 2020-11-08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0-11-08 ~ 2020-11-08 6일간 대한항공 전날 도착 (전시참관+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20-11-08 ~ 2020-11-08 7일간 대한항공 부스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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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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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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