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저우 호텔 장비 전 [세계최대규모] - Hotel Equipment and Supply
전시기간 | 2025-12-18 ~ 2025-12-20 | 지명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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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최지역 | 중국 | 개최주기 | 매년 |
전시회장 | Guangzhou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 전시주관 | |
방문객수 | 410,000여명 참관 | 입장권 | |
개체규모 | 4,300여 업체 참가 | 홈페이지 | http://www.china-hotshow.com/ |
전시회 소개 |
광저우 호텔 용품 전시회는 규모가 28 만평 방 미터이고 전시 업체가 4,300 개가 넘는다. 현장은 매우 인기가 있고 협상이 열성적이며 거래가 활발하다. 3일간 총 40 만명의 전문 관람객이 방문했다. 국가 및 지역의 해외 바이어 수는 20,000 명에 달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 최대의 호텔 용품 전시회로 발전하여 업계 지표로 자리 매김했으며 매년 광저우 호텔 용품 전시회는 세계 호텔 용품 산업의 중심이되었으며 전 세계 엘리트 호텔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광저우 호텔 용품 전시회는 광저우 파 저우 전시 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전시회의 8 개 테마 전시장 (데스크탑 용품, 청소 용품, 호텔 로비 용품, 주방 용품, 식음료, 객실 용품, 호텔 가구, 호텔 스마트 제품)은 30 만평 방 미터의 전시 면적을 갖춰 전세계 4,500 명 이상이 모일 예정이다. 고급 전시 업체. 많은 재능과 브랜드가 있습니다. 제품 카테고리가 더 풍부하고 출품자의 출처가 더 광범위하며 하이라이트가 더 많고 하이라이트가 더 밝습니다. 중국 호텔 용품 회사를 위한 보다 전문적이고 폭 넓은 무대를 구축하고 중국 호텔 용품 시장의 번영과 중국 호텔 용품 수출 촉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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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품목 |
호텔/레스토랑 용품: 주방 장비, 케이터링 장비, 냉장, 세탁 시설, 욕실 장비, 로비 가구 및 물품, 책상, 금 및 은식기, 도자기, 유리 용기, 도난 방지 시스템, 소모품, 호텔 천 및 천, 호텔 유니폼, 호텔 가전제품 등. 청소 장치 및 제품: 청소기, 건조기, 바닥 와이퍼, 바닥 청소기, 폴리셔, 리프팅 장치, 폐캔, 분무기, 청소 세제, 얼룩 제거기, 손 건조기, 손 세척 세제, 살균기, 화장실 세제, 돌 유지 장비, 공기 청정기 등. 호텔/레스토랑 가구: 객실 가구, 야외 가구, 연회 의자, 회의 테이블, 조립 플랫폼, 호텔 가구 운송 등. 레크리에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수중 스포츠, 스포츠용 공, 피트니스 장비, 사우나 시설, 햇빛 캐노피, 노래방 관리 소프트웨어, 놀이기구 및 시설 등. 커피와 차 세트: 커피와 차, 커피와 차 필터, 커피 제조 및 여과기, 음료 기계, 조미료와 시럽, 도자기, 호텔 음식, 건강한 음식과 수프 등. 컨설팅 서비스: 호텔 정보 기술 및 장비, 주문형 비디오(VOD), 네트워킹, 교육 및 관리 과정 등. |



신청/기타 안내 |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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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함사항 |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
불포함사항 |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
여권안내 |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비자안내 |
▶중국비자안내 ① 중국방문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며, 단체 및 개인비자 선택신청하시면 됩니다 (비용추가발생) ② 개인비자는 방문일자 기준, 여권유효기간 3개월이상 남아야 하며, 개인비자는 6개월이상 남아야합니다. ③ 출발 또는 도착일정이 다른 경우 반드시 개인비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 ④ 단체비자 : 상품신청시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고, 참가신청서에 단체비자신청 체크하시면됩니다. (여권은 3개월이상 남아 ⑤ 개인비자 : 여권, 사진1매 (6개월이내 / 뒷배경 흰색) |
현지 연락처 |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
유의사항 |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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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사항 |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