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해 가전기기전 - AWE

전시기간 2025-03-20 ~ 2025-03-23 지명도 ★★★★★
개최지역 중국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전시주관
방문객수 340,000여명 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1,000 여업체 참가 홈페이지 http://en.awe.com.cn/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중국 가전제품 협회(CHEAA)가 주최하는 AWE는 상하이 신국제박람회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AWE는 스마트 기술과 첨단 혁신의 전시를 중심으로 미래 스마트 라이프의 파노라마 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가전 및 가전 산업의 탑쇼인 AWE는 '미래를 스마트화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어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AWE의 위상과 영향력을 강조하고, 가전 및 가전 산업의 기술 중심 발전을 도모할 예정입니다. AWE는 스마트 리빙 파노라마 발표를 통해 혁신과 경험을 결합하여 소비자 시장에서 첨단 제품의 출시를 가속화하여 일상에 가치를 더하고 스마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AWE는 국내외 천 개 이상의 브랜드를 한데 모아 최고 수준의 스마트 제품 경험, 무역 기회, 기술 교류, 브랜드 노출, 다양한 사용자 기반, 산업 간 소통 플랫폼을 제공하며 자본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가전 및 가전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산업 번영과 혁신에 강력한 모멘텀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중국의 빠르게 성장하는 가전 및 가전 산업의 지원을 받는 AWE는 산업 혁신을 보여주는 플랫폼이자 혁신의 가속기 역할을 합니다. 업스트림에서 다운스트림으로 클러스터 기반의 시나리오 기반 전시회는 산업 경계를 허물고 섹터 간 기술 기반 전시 생태계를 조성하여 스마트 가전, 가전제품, 스마트 주방 및 욕실, 스마트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헬스, 스마트 의료, 스마트 여행, 스마트 교육, 스마트 교육, 스마트 시티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스마트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AWE 기간 동안 AWE 서밋, 퓨처 홈 서밋, AIoT 및 스마트 홈에 관한 글로벌 기술 혁신 컨퍼런스, 중국 신소매 컨퍼런스, AWE 시상식 등 업계 최고의 정상급 서밋이 여러 차례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한 AWE는 JD.com , Douyin과 같은 최고의 플랫폼과 협력하여 소비자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AWE는 기술 지향적이고 혁신적이며 디지털 전시회를 설립하고 기술 개발과 소비자 트렌드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강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AWE는 더 많은 인구 집단을 포함하도록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소비자와 파트너에게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합니다.

신제품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 귀사에 다양한 정보제공이 될 금번 박람회에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자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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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통신 제품, 3D 프린터, 홈 시어터, Bluetooth 장치, 스테레오 시스템, 디지털 카메라 및 웨어러블 장치​ 등 가전제품 일체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5-03-20 ~ 2025-03-22 3일간 아시아나 전시회 집중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5-03-20 ~ 2025-03-23 4일간 아시아나 전문상가견학+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5-03-20 ~ 2025-03-22 3일간 대한항공 부산출발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5-03-20 ~ 2025-03-21 2일간 아시아나 실속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5안 2025-03-20 ~ 2025-03-22 3일간 아시아나 1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6안 2025-03-20 ~ 2025-03-23 4일간 아시아나 2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중국비자안내
① 중국방문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며, 단체 및 개인비자 선택신청하시면 됩니다 (비용추가발생)
② 개인비자는 방문일자 기준, 여권유효기간 3개월이상 남아야 하며, 개인비자는 6개월이상 남아야합니다.
③ 출발 또는 도착일정이 다른 경우 반드시 개인비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
④ 단체비자 : 상품신청시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고, 참가신청서에 단체비자신청 체크하시면됩니다. (여권은 3개월이상 남아
⑤ 개인비자 : 여권, 사진1매 (6개월이내 / 뒷배경 흰색)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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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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