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페이 광학/광전자/스마트카/이노텍전 [4개전시 동시참관] - OPTO Taiwan

전시기간 2024-10-23 ~ 2024-10-25 지명도 ★★★★★
개최지역 대만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Taipei World Trade Center, Nangang Exhibition Hall 전시주관 Photonics Industry & Technology Development Association (PIDA)
방문객수 44,693 명 입장권
개체규모 1,126 사 홈페이지 http://www.optotaiwan.com/en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1984 년 이래 OPTO Taiwan은 대만의 포토닉스 및 기계 산업 분야에서 매년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이 전시회는 반도체, 전자, 섬유 통신, 레이저, 광학, 정밀 기계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를 다루며, 재료, 부품 / 장치, 응용 제품, 제조 장비, 공장 자동화 설비 및 포토닉스를위한 소프트웨어 / 하드웨어 기술 응용 프로그램. OPTO Taiwan은 대만 포토닉스 산업과 함께 성장해 왔으며, 업계에서도 환영 받고 있습니다. 대만의 포토닉스 산업은 글로벌 포토닉스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고있다. 그 화려 함은 OPTO 대만 전시회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Plant Factory 전시회는 LED 어플리케이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임업, 수산업, 축산업 응용 / 사업 기회로의 접근을 확대합니다. 전시회는 LED 플랜트 공장의 다양한 유형의 시연, 최신 산업 발전, 협력 기회, 대만을 전세계 시장에서 선도자로 만드는 것입니다.

Automotive Photonics Zone
자동차 산업은 점차 지능형 자동차의 개발로 나아가고 LED / 레이저 / OLED 조명, 광학 렌즈, CMOS / CCD 이미지 센서, IR 레이저 / LED, LCD / OLED 디스플레이 등과 같은 다양한 포토닉스 기술을 채택합니다. 이 자동차 포토닉스 기술은 자동차 디자인을 다른 차원으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적응 형 전조등 시스템 (AFS)과 다양한 LED / 레이저 광원을 헤드 라이트 설계에 결합하여 헤드 라이트 및 코너링 라이트의 조명 패턴을 운전 경로의 구석 구석까지 밝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적외선 센서를 사용하여 하이 빔을 제어하면 반대편 차선에서 운전자에게 눈부심을 유발시키지 않고 산책로 조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ADAS), 지능형 교통 시스템 (ITS), HUD (Head-Up Display)는 자동차 이미징 기술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운전 안전성을 모든 관점에서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대만을 포함한 전세계 많은 바이어들과 다양한 관련 신제품을 만나볼수 있는 금번 박람회에 23년 전통의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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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 대만 광전자 박람회
반도체 화합물, 기판, 웨이퍼, 칩, LED, 레이저 다이오드, EL, HEMT, CMOS, CCD, CIS, 디스플레이 모듈, 광섬유, 레이저 응용프로그램, MEMS, OFC, 광학 I/O & 저장장치, 광학엔진, 칩셋, 정밀 인스트루먼트 / 장비, 진공코팅 등.

▶ 대만 LED조명 박람회
LED 조명 고정물(실내, 야외, 특수장소, 제어시스템 & 액세서리, 풍경 등), 응용 LED(자동차 램프,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보드, 교통신호, IrDA 등), 패키지 / 모듈(램프, 디지털, 다트, 매트릭스, 클러스터, SMD 등), 자재 등

▶ 대만 태양광 박람회
통합 솔라제품 및 응용프로그램, 태양광(발전) 시스템 및 설치, 모듈, 태양전지(박막, 웨이퍼실리콘, 유기), 자재(웨이퍼, 셀, 어셈블리 모듈), 태양광 발전 프로그램, 하이브리드 태양광 발전 시스템, 컨설팅서비스 등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2023-10-25 ~ 2023-10-27 3일간 아시아나 전시참관+전문상가견학+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2안 2023-10-25 ~ 2023-10-27 3일간 아시아나 1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3안 2023-10-25 ~ 2023-10-26 2일간 아시아나 실속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4안 2023-10-25 ~ 2023-10-27 3일간 아시아나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5안 2023-10-24 ~ 2023-10-28 5일간 아시아나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6안 2023-10-23 ~ 2023-10-28 6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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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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