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랑크푸르트 클린룸 기술전 - Cleanzone

전시기간 2024-09-25 ~ 2024-09-26 지명도 ★★★★
개최지역 독일 개최주기 매년
전시회장 Messe Frankfurt Exhibition GmbH 전시주관
방문객수 입장권
개체규모 홈페이지 https://cleanzone.messefrankfurt.com/frankfurt/en.html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국제 클린룸기술 박람회(Cleanzone)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됩니다.
청결은 품질을 나타냅니다. Cleanzone on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Frankfurt am Main)에서 청결을 위해 전체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는 혁신과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학제 간 접근 방식으로 청정실 및 청정 기술, 위생 및 오염 제어에 대한 국제 무역 박람회는 기존 및 새로운 적용 분야를 모두 다룹니다. 
Cleanzone은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업계의 의사 결정자 및 기술자와 청정실 및 청정 기술 공급업체를 네트워크로 연결합니다. Cleanzone은 현재와 미래에 청정실 및 청정 지역에서 제조하는 모든 관련 응용 산업을 다룹니다.
이것은 Cleanzone을 미래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성장 시장을 위한 청정실 및 청정 기술의 국제 허브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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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건설 및 커미셔닝 - 바닥/천장 조절 장치/통과/조명/도어 / 도어 시스템/벽 패널 및 코팅/인터록 제어 시스템/깨끗하지만 분류되지 않은 (CNC) 공간


모듈러 기술 - 모듈러 시스템,안전 캐비닛,절연체,RABS (제한된 접근 장벽 시스템),지능형 액세스 제어 / 시스템,미세 환경
흐름 상자,봉쇄 솔루션,안전 보관 및 화학 캐비닛

기술 시스템 및 구성 요소 - 배기 시스템 및 공급 공기 시스템,여과 시스템,유압, 진공 및 공압 시스템,에어컨,환기 및 공기 시스템,시각화 시스템,산업용 진공 청소기 / 진공 청소기

장치 잠금 - 분배기 및 폐기 시스템,손 세정제 및 살균 시스템,가구 (의류 보관소, 싯치 오버),공기 샤워
워크 스테이션 - 통합 보안 장비 (무단 액세스로부터 보호),실험실 및 클린 룸 가구,보안 워크 스테이션
취급 및 저장 시스템 - 로봇,수송,통합 스토리지 및 범핑 시스템
오염 제거 - 살균 시스템,청소 기계,살균,운영 재료 (의류, 도구 등) 청소
측정 시스템 - 입자 계수기,온도 기록계와 습도계,공기 유량계,미생물학,소모품
의류 및 용품 - 작업복 / 코트,장갑,후드 / 안면 마스크 / 안전 고글,신발 / 부츠,기타 소모품,임대 / 임대
청소 용품 - 소독제 및 / 또는 세척제,클렌징 장치,스폰지 / 와이퍼 / 면봉,맙 스 / 걸레 머리
순수 미디어 - 초순수 및 기타 액체,가스,프로세스 및 시스템
포장 - 1차 포장, 2차 포장, 인라인 포장 시스템
미생물학 - 테스트 및 탐지 장비,평가 절차
소모품 - 문방구,표지판,서비스
컨설팅 / 기술 조언 - 컨설팅,디자인,자격,확인,직업상의 안전,ESD 컨설팅,턴키 클린 룸
시험 및 인증 - 구경 측정,공장 자격,프로세스 유효성 검사,인증
미디어- 제어 및 규제,모니터링,운영,공학,기호 논리학
기타 서비스 - 청소,소독,훈증 가스 주입,유지 보수, 검사, 수리 및 분해 검사,청정실 임대,교육 / 연구 개발

,훈련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등록된 참관일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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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안내 ▶중국비자안내
① 중국방문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며, 단체 및 개인비자 선택신청하시면 됩니다 (비용추가발생)
② 개인비자는 방문일자 기준, 여권유효기간 3개월이상 남아야 하며, 개인비자는 6개월이상 남아야합니다.
③ 출발 또는 도착일정이 다른 경우 반드시 개인비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
④ 단체비자 : 상품신청시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고, 참가신청서에 단체비자신청 체크하시면됩니다. (여권은 3개월이상 남아
⑤ 개인비자 : 여권, 사진1매 (6개월이내 / 뒷배경 흰색)

▶미국비자안내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VWP)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
① 당사 등록 사이트 (바로가기) 방문
② ESTA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한글사이트)
③ 영문으로 입력 (필수 *내용만) 후 마지막 “Print'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

※ 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 (바로가기)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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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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