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바젤 제약, 화학, 생명공학 산업 박람회 - ILMAC

전시기간 2025-09-16 ~ 2025-09-18 지명도 ★★★★
개최지역 스위스 개최주기 격년
전시회장 MESSE Basel 전시주관
방문객수 17015 명 입장권
개체규모 500 사 홈페이지 https://www.ilmac.ch/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ILMAC는 스위스 바젤에서개최되는 화학 및 생명 과학 산업 분야의 주요 전시회입니다. 이 행사는 1959년부터 시작되어 스위스에서 가장 큰 화학 및 생명 과학 커뮤니티의 만남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 귀사에 다양한 정보제공이 될 금번 박람회에 30년 전통의 박람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시 테마 및 주요 전시 품목:

ILMAC 는 다음과 같은 8개의 주요 분야를 다룹니다:

  • 실험실 기술: 최신 실험 장비 및 기술
  • 진단 및 생물 분석: 첨단 진단 기기 및 생물학적 분석 기술
  • 생명공학: 유전자 편집, 세포 배양 등 생명공학 혁신
  • 공정 기술: 화학 공정의 최신 기술 및 장비
  • 로봇공학 및 자동화: 실험실 및 생산 공정의 자동화 솔루션
  • 정보 기술: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위한 IT 솔루션
  • 제약 물류, 포장 및 저장: 의약품의 안전한 포장 및 물류 관리
  • 안전, 환경 및 폐기물 처리: 산업 안전 및 환경 보호 기술
주요 하이라이트:
  • 과학 컨퍼런스: 최신 연구 결과 및 산업 동향 발표
  • 스타트업 구역: 혁신적인 스타트업 기업들의 소개 및 네트워킹
  • 제약 물류 데이: 제약 물류 분야의 최신 이슈 및 솔루션 논의
  • 특별 전시: 산업의 주요 주제에 대한 집중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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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공급 업체 및 제조업체 : 실험실 장비, 피팅, 장치 및 소모품, 분석 장치 및 프로세스, 특수 화학 제품, API 및 반제품, 컴퓨터 시스템, 계획 및 구현, 엔지니어링, 건설 및 관리, 플랜트,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장치 및 장비, 공정 공학, 환경 공학, 품질 관리, 자격 및 검증 

ILMAC의 제약 포장
임상 시험 표본 및 등록 샘플의 1 차 및 2 차 포장을위한 서비스 제공 업체 / 계약 제조업체
1 차 포장 시스템 (올인 시스템과 계량, 충전, 계수 및 계량 기계 등)의 제조업체, 대표자 및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컨설턴트
2 차 포장 시스템 (카톤 및 라벨링 기계, 인쇄 및 엠보싱 시스템 등) 전문가
코딩 및 추적 성 개념 및 시스템 공급 업체
1 차 포장 (블리스 터 재료, 앰플, 튜브) 및 2 차 포장 (카드 보드, 라벨) 공급 업체

ILMAC의 식음료 기술
편의 식품, 기능성 식품, 약용 식품, 첨단 식품? 이 모든 것은 트렌디 한 캐치 프레이즈 이상입니다. 식품 기술은 ILMAC 2013에서 두드러진 주제입니다. 오늘날의 식음료 기술은 제약 산업의 기술 요구 사항과 약간만 다릅니다. 식품 산업은 제약 및 화학 산업을위한 생산 공장의 많은 제조업체에게 추가적인 시장을 구성합니다. 많은 시스템과 제품이 변경없이 또는 약간의 변경만으로 식음료 산업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등록된 참관일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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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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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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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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