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밀라노 인쇄기술전 [3년주기] - Print4 All

전시기간 2025-05-27 ~ 2025-05-30 지명도 ★★★★
개최지역 이탈리아 개최주기 3년
전시회장 New Fiera Milano Pho-Pero 전시주관
방문객수 40,000 여명 참관 입장권
개체규모 20,000sqm, 400 여업체 홈페이지 http://www.print4all.it/en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Print4All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에라 밀라노(Fiera Milano) 전시장에서 개최됩니다. 이 전시회는 인쇄 및 컨버팅 산업의 최신 기술 혁신을 선보이고,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및 전시 품목:
  • Corrugated Experience: 2025년 전시회에서는 골판지 산업에 초점을 맞춘 'Corrugated Experience'라는 특별 구역이 마련되어, 관련 기술과 제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 PRINTMAT: 창의성을 강조하는 PRINTMAT 섹션에서는 혁신적인 소재를 활용한 새로운 인쇄 효과를 선보이며, 디자이너, 광고 대행사, 마케터 및 브랜드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시 품목으로는 디지털 인쇄 기술, 라벨 및 패키징 솔루션, 상업용 인쇄, 직접 우편, 서적 인쇄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제품과 기술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인쇄, 포장, 플라스틱, 메탈 등 5가지 박람회가 한 장소에서 열리는 밀라노 국제 인쇄기술 박람회입니다.
해외박람회 전문업체인 두성관광을 통해 본 박람회를 참관하여 귀사의 해외시장 개척 및 경쟁력 배양을 위해 많은 참관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lick ☞  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 

Click ☞  해외 산업시찰 / 기업연수  혜택 보기

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1.인쇄 마감기술
인쇄기계, 가전제품, 악세사리, 인쇄 제품, 접착제 applicating기계/장치, 공기건조장치 스트립 기계, banding 기계, 바인딩기계, slitters 절단, 블록기계, 안감 gluing 도서 케이싱머신, 도서제조 라인, 액세서리 제본, 캘린더기계, 골판지 절단기 코팅기계 및 장치, 콤비네이션, Slitting 및 크로스 커팅 머신, 컨베이어 시스템 (바닥 컨베이어), 코너 라운딩 머신, Creasing 및 기계, 절단기계, 마무리 인쇄 건조기, 엠보싱, Endpapering 기계, 봉투제조인쇄, 스탬핑 포일기계, 폴딩기계 테이블 탑, Glueing 기계, 삽입시스템, 인쇄제품 우편장비, 계측 및 테스트 장비 포장기계, 종이 드릴링머신, 용지처리, 압반 스탬핑기계, 포켓 접는기계, 재봉틀
시트커터, 프린팅 프레스, 시트 gluing 기계, 수축 필름, 포장장비, 스태킹 및 장비 편지지 생산기계, 운수장비, 와이어 및 플라스틱 바인딩기계  

2.재료 / 소모품
보드, Millboards, 첨가제, 잉크, 접착 테이프, 포일, Anilox 롤러, 액세서리, 댐핑 솔루션 첨가제, 댐핑 및 Forme 롤러 coverings, 형광잉크, 호일필름, 그라비어 소모품 핫 - 포일, 잉크, Flexo 인쇄, 금속분말 및 안료, 포장재료, 플라스틱 필름 Platemaking 액세서리 및 소모품 , 폴리 프로필렌 필름, 프린터 에이즈, 인쇄잉크 롤러 coverings, 롤러 세척, 스크린 인쇄원단, 스크린 인쇄잉크, 특수 인쇄소모품,   

3.페이퍼 밀스 / PAPERMAKERS  
 

4.Prepress 및 PREMEDIA
에어 가습기, 바코드 시스템, CAD / CAM 시스템, 컬러 복사기, 교정 및 제어 시스템 플로터 절단, Densitometers, Digitalproof, 건조장치, 캐비닛, 시스템 편집 자출판, 제출장비, 필름가공 및 녹화장비, 그래픽 시스템, 조명, 이미지 및 워드 프로세싱시스템, 잉크 배합 시스템, JDF응용프로그램, 계측 및 테스트 장비 PDF 제품 - 응용 프로그램, 플레이트 exposers, 플로터, 인쇄 판재생산 래스터 이미지 프로세서 RIP, 소프트웨어,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가변데이터 인쇄, 워크플로우 시스템
 

5.인쇄
자동 디지털 프린팅프레스, 도서 인쇄프레스, 점자 인쇄기술, 컬러 관리 시스템 컬러 관리, 측정 및 컨트롤 시스템, 컬러 측정 및 평가 장치, 컬러 테스트 램프 컬러 시스템 및 장비, 문구 프린팅 프레스 제어장치, Creasing 및 기계 유체 관리 시스템, 디지털 컬러 프린팅 시스템, 디지털 프린팅 프레스 디지털 와이드 포맷 인쇄 시스템, 건조기, 건조플랜트, 전자 인쇄 산업 평면 인쇄기계, 프레스, 그라비어 인쇄기, 웹 핫 스탬핑기계, 잉크 공급장치 잉크 제트 프린팅 시스템, 라벨 인쇄기계, 레이저 프린팅시스템, 오프셋 인쇄기 Slitting 및 크로스 커팅 머신, 소프트웨어, 가변 데이터 인쇄  

6.서비스
컨설팅, 그래픽 아트산업, 소프트웨어, 경영 정보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 무역잡지.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1안 0000-00-00 ~ 0000-00-00 5일간 대한항공 전시회집중참관 (1일관광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PDF파일 신청서

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바로가기) 
- 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 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 확인시고, 당사에 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물품사용,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
-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기타 면세점이용/출입국절차/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자주묻는질문' 란 확인바랍니다.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세부 약관 보기 (바로가기)
취소/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상품에 해당됩니다.
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항공/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 되는 관계로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 (성수기/전세기/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일반약관)
-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상품가격의 100% 배상
-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목록보기 인쇄하기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