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박람회May EXHIBITION

년   월  

프랑크푸르트 육류/육가공전 [3년주기]- IFFA

전시기간 2025-05-03 ~ 2025-05-08 지명도 ★★★★★
개최지역 독일 개최주기 3년
전시회장 프랑크푸르트 메세 전시주관
방문객수 63,000명 입장권
개체규모 860업체 참가 홈페이지 https://iffa.messefrankfurt.com/frankfurt/en.html

전시회 소개

전시회 소개 IFFA에서 6일 동안 전시업체는 육류 및 대체 단백질의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생산 및 포장을 위한 혁신을 선보였습니다. 약 50,000명의 무역 방문객들은 업계의 혁신 주기에 해당하는 통상적인 3년 주기로 진행된 '그들의' 산업 회의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Messe Frankfurt의 사장 겸 CEO인 Wolfgang Marzin도 다음과 같이 열정을 표현했습니다. 업계는 새로운 주제에 개방적이었고 혁신의 힘을 인상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자동화 및 디지털화는 육류 및 단백질 가공의 추진 주제이며 혁신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전시 업계는 또한 2050년까지 EU의 기후 중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자원을 절약하는 생산을 위한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보여주었습니다. VDMA 식품 가공 및 포장 기계 협회의 전무이사인 Richard Clemens는 무역 박람회 과정 및 강조: "마침내 업계가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IFFA 2022의 분위기는 매우 좋습니다. 국내외 방문객들은 혁신에 매우 관심이 많으며 많은 경우에 매우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침내 다시 직접 만나는 기쁨은 어디에서나 분명합니다." 
포장 산업의 경우 혁신은 "필요한 만큼, 가능한 한 적게"라는 슬로건과 완전히 일치했습니다. 제조업체는 재활용 가능성 외에도 재생 가능한 원료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바이오 기반 포장 화석 원료로부터 보다 환경 친화적인 미래로 가는 길을 가리킵니다.
독일 정육점 협회(DFV)는 정육점 무역 국가대표팀의 지원을 받아 홀 12.0의 많은 활동의 중심에 젊은 전문 인재 육성을 두었습니다. DFV 회장인 Herbert Dohrmann은 IFFA에 전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국제 품질 대회에서 25% 이상의 제품 수 증가, 젊은 전문가를 위한 두 개의 새로운 대회 및 국가 대표팀의 강력한 성능은 우리 지역에 많은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IFFA 방문은 모든 회사에게 가치가 있었습니다. 지난 3년간 기술 및 기술 발전이 엄청났기 때문입니다.
신제품 및 신기술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 이에 전시회 전문 여행사인 두성관광에서는 많은 행사 경험으로 전문상가 견학등 알찬 일정과 내용의 견학코스로 귀하를 모시고져 하오니 많은 참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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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

당사 프로그램외 개별일정 (업체수배/방문/견학)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


전시품목

 

-도살 기술
-Dismembering 및 처리 장비
-자연과 인공 케이싱의 처리 용 기계 및 장치
-도축 및 가공 시설, 액세서리 및 도구
-구이, 튀김, 제빵 및 튀김 장비
-끓는, 흡연 시스템
-냉동 장비
-자동화 및 나눠 장비
-포장 장비
-운송 및 스토리지 시스템
-시스템 무게
-식품 안전 및 품질 관리
-공정 제어, 공정 제어 공학 및 자동화
-EDP 및 IT 솔루션
-청소 장비, 작업에서 운영 위생 및 안전
-물에 대한 에너지 관리 및 공급 시설, 압축 공기, 가스
-서비스
-고기와 소시지 생산 용 향료 및 첨가제
-정육점 상점에 대한 모든 것을 - 판매

 

전시회 참관일정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
등록된 참관일정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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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공통사항

신청/기타 안내 신청절차
■ 신청마감 :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 일부단체제외)
■ 신청방법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 1人 신청금 (미주/유럽 50만원, 기타 지역 30만원) 입금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1-014282 / 예금주 : 두성관광 (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

기타안내
단체행사(10인 이상), 소그룹(4-8인), 개별출발,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
■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가이드,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
■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주)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
포함사항 ◎ 왕복 단체 항공,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호텔 숙박비 (2인 1실 기준)
◎ 일정표상 식사, 해외 여행자 보험, 전용차량비용,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 경비, 가이드 및 기사 팁
▶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
불포함사항 ◎ 불 포함된 식사, 교통비, 입장료, 기타 개인경비, 독실 사용비,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
◎ 국제 관례상 매너팁 (호텔, 벨보이 등), 박람회장내 통역(별도문의)
여권안내 ▶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여권용 사진 2매(최근 6개월)
2) 주민등록등본(3개월이내)
3)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원본)
* 소요 기간 : 약 1주일 * 발급처 :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
* 외교통상부 (바로가기) 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현지 연락처 - 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
유의사항 -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 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
- 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 (유럽,미주,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
- 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 항공+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환율 및 유류할증료 (매달변경)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 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 취소요청시 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 당사 책임이 없습니다.
- 상기 박람회 관련 정보는 각 해당 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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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 상품가격의 10%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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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취소일은 토/일/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 항공/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
비고사항 [공지 사항]
-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
-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

- 1차 마감 :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21일전)까지 명단 제출 (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
- 2차 마감 :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
- 출장자 변경,스펠체인 등 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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